"연말모임장소추천"수제버거맛집 피플일레븐에서

 


모처럼 가족들과 나들이를 나갔지요 

그러던 중 배가 너무 고파서 어디 마땅한 곳이 없을까 찾다가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메뉴를 찾기 시작했답니다 

두 아이 각자 입맛이 다르기에 이왕이면 온가족이 함께 즐길수 있는 음식을 찾기로 햇지요 

그러던 중 수제버거가 눈에 띄였지요 

 

 

아이들은 호기심에 가득한 눈망울로 피플일레븐으로 들어 섰지요

 



오랜만에 만나는 이국적인 분위기인듯한지 연신 두리번 거리는 ㅎㅎ

 

 

깔끔한 실내분위기에 자리를 잡아서 앉았지요
리플일레븐은 선릉역에서 소문이 자자한 수제버거 맛집이라고 하네요

각종 수제버거와 주류, 음료를 판매하고 있었지요

 


남편은 먹고 싶어 했지만 ㅎㅎ 운전을 해야하기에 눈으로만 마셨다는 톡특한 느낌이 물씬 풍기는 듯 ^^


 

쥬스로 대신 하기로 하고, 아이들도 주문을 했지요 

종류가 다양 했지만 각자의 입맛대로 ~ 

 

 


세팅이 고급스러운 느낌이 나네요, 

접시위에 가지런히 놓여있는 나이프와 포크를 살며시 포장한 듯한 느낌을 주면서 살포시 올려났다는 



수제버거맛집 답게 버거 종류가 상당히 다양하네요 



에그머리필리는 토마토와 양파슬라이스와 게란후라이가 살포시 한데 어우려져 있네요, 



퀘사디아 치킨 퀘사디아는 또띠아 위에 닭가슴살과 피망,양파, 양상치의 만남으로 담백한 맛이 함께 어우러지고  




보기만 해도 화려해 보이는 피플필리프라이, 소고기에 치즈를 녹여서 데코한 모습으로 보는 눈을 즐겁게 한다는 


 

양키즈필리 몸에 좋은 양송이버섯과 필리치즈 스테이크의 만남으로 한층 더 고급스러운 버거라는 


 

가족들이 모두 좋아하는 피자~

얇은 도우에 다양한 토핑들이 잔뜩 들어 있어서 피자의 화려함을 느끼는 듯



찾기도 쉬운 자리에 있는 선릉역 8번출구에서 가깝게 위치해 있고, 필리치즈스테이크 수제버거가 가장 인기가 좋다고 하네요,


 

수제버거맛집 피플일레븐의 넉넉한 공간으로 연말모임장소추천 가능하네요

색다른 맛, 색다른 느낌을 주는 피플일레븐에서 즐거운 식사를 하였다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