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오중 2년만에 안방극장 복귀 .권오중 "부부관계 주 3~4회 요즘엔 줄었다",권오중 부부싸움 화해법"특별한 이벤트?",권오중 "아내, 내 키스신에 식음을 전폐" 베드신은?,권오중 아내 폭로 "어릴 때 사귄 여자만 108명",아이가 다섯,권오중 19금 발언"아내는 흑야생마, 손이 가는 몸이다",권오중 연애사



2년 만에 안방극장 복귀 권오중, 19금 발언 재조명 "아내는 흑야생마, 손이 가는 몸이다"

권오중 KBS2 새 주말극 아이가 다섯출연을 확정했다네요.
권오중의 소속사 슈가타운 엔터테인먼트 측은 18일 "권오중이 KBS 2TV 새 주말 연속극 '아이가 다섯'(가제)(극본 정

현정, 연출 김정규)에서 민폐 갑 재혼남 윤인철 역으로 캐스팅됐다"고 출연 소식을 전했다네요.


"아이가 다섯"은 싱글맘과 싱글대디가 인생의 두 번째 사랑을 만나게 되면서 가족들과의 갈등과 화해, 사랑을 통해 진정한 행복을 찾아가는 명랑하고 따뜻한 코믹 가족극이라네요
안재욱, 임수향 등과 호흡맞춘다네요,권오중 안방극장 출연은 지난해 4월 종영한 MBC 드라마 "기황후" 이후 2년 만이라네요.



권오중은 KBS 2TV "해피투게더3"에 출연해 아내에 대해 언급했다는데...

권오중 "사전 인터뷰에서 아내를 야생마라고 표현했다"
MC 유재석의 질문에 "아내는 흑야생마다"라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냈지요.
권오중 "아내의 온몸이 다 근육이다. 타고났다. 손이 가는 몸이다"


권오중, "부부관계 주 3~4회 요즘엔 줄었다" 몇회?

"신스틸러"배우 권오중이 2년만에 안방극장으로 컴백하는 가운데 권오중과 아내의 진한 러브스토리가 눈길을 끈다는데...

권오중은 지난 9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서는 출연해 6살 연상 아내와의 러브스토리를 소개했다네요.
권오중 "아내와 차 안에서 데이트를 하다가 경찰서에 연행된 적이 있다,당시 차 안에서 껴안고 있었는데 상황을 오해한 주민이 신고했다. 나이 차 때문에 불륜으로 오해받아 부모님과 통화까지 했다"

김구라 "사랑이 뜨거웠나 보다"
권오중 "아주 뜨거웠다"


김구라"예전에 보도된 건데, 부부관계가 주 3~4회 였다고 하더라"
권오중"요즘엔 주 2회 정도다. 아내가 새로운 걸 배우기 시작해서 오전에 일정이 있다"

권오중은 이어 아내가 세운 외박 규칙을 공개했다네요.
"예전에는 아이 방에서만 자도 외박이었다. 지금은 등 돌리고 자면 외박"



권오중, 부부싸움 화해법 눈길 "특별한 이벤트?" 어디에?

권오중의 특별한 부부싸움 화해법,\ MC 신동엽이\ "누드 이벤트도 했다고 하지 않았느냐?"
권오중 "결혼하고 4년간 매일 손편지를 썼다. 나중에는 재미가 없어서 생일날 내 엉덩이에 '사랑해'를 써서 사진을 찍었다. 폴라로이드로 찍었다"
권오중은 과거 자신이 직접 서태지와 아이들이 안무를 만들었다고 밝혔다네요.



권오중 "아내, 내 키스신에 식음을 전폐" 베드신은?

권오중 과거 열린 드라마 "식객"기자간담회에서 상대 배우와의 키스신을 언급하며 "배우 생활 중 처음이었는데 아내가 소식을 듣고 큰 충격을 받았다. 실의에 빠졌다"
권오중 "극복하는 데 시간이 걸릴 것 같다. 베드신을 한다면 더 이상 배우 생활을 못하게 될 수도 있다"




권오중, 아내 폭로 "어릴 때 사귄 여자만 108명"

권오중 연애사가 눈길을 끌고 있다는데...

지난해 방송된 KBS2 "나는 남자다"에서는 별명 관련 에피소드가 공개됐다네요.
MC 유재석 "권오중의 아내가 별명을 제보했다"

권오중 아내의 폭로에 의하면 그의 학창시절 별명은 108번 뇌와 밤의 황태자였다!.
이에 대해 권오중의 아내는 "남편이 고등학교 때 사귄 여자만 108명"이라 설명해 놀라움을 자아냈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