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시세끼 어촌편2",차승원,손호준,유해진 산체 벌이 폭풍성장 포스터 공개



삼시세끼 어촌편 1 재미 있게 봤었는데. 이번에 어촌편2가
다시 나온다고 하네요, 만재도 섬에서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지..
또 어떤 차승원 요리가 탄생할지 자뭇 궁금해지네요

삼시세끼 어촌편2는 tvn 10월 9일 금요일 오후 9시 45분 방송이 된다네요





차승원은 다양한 별명을 가지고 있는데, 차주부, 차줌마로
페이스북을 통해서 차승원 포스터가 공개가 되고 유해진이 대어를
낚길을 원하다는 간절한 소망이 엿보엿다는데..



산채 벌이가 새끼였는데 그 동안 폭풍성장을 하였다네요

산채 벌이 귀여운 모습이 어떻게 나올지 봐야겠어요

이번에 삼시세끼 손호준 비밀 시사회 불참 했다고 하는데
그 이유가? "돈벌러 섬 갔다"



영화 비밀 줄거리는 살인자의 딸, 그녀를 키운 형사와 비밀을 쥐고
나타난 의문의 남자, 만나서는 안될 3사람이 10년 뒤에 만나서
벌어지는 영화라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