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로션추천,유핏 이온 밀싹 스킨로션세트로 피부에 보습을

 

 

 

자칫 건조해지기 쉬운 계절인 가을로 인해서 거칠고 메마른 나의 피부를

보면서 고민에 빠져봅니다

이 때 관리를 잘해야 잔주름이 안생길텐데...

 

 

기다리고 기다리던 택배가 도착했다는 ㅎㅎ

어떤 것일까? 궁금했지만 ^^

호기심이 발동한 작은 아이가 먼저 상자를 열어 본다고 한바탕 소란이 일어 났지만 ㅎㅎ

 

 

도착한 것은 바로 유핏 이온 밀싹 스킨 로션 세트로 밀싹 미용 성분 화장품이라고 

하네요. 


밀싹추출물에 함유된 복합 성분들과 유효성분들이 피부에 화이트닝 효과와 

바다포도, 백량금추출물 등이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주어 

피부를 탄력있데 만들어 준다네요 




 


특히 밀싹은 밀 씨앗에서 싹이 튼 후 1주일 정도 자란 어린채소로 각종 영양소와 

비타민, 미네랄등이 풍부하여서 유핏 이온 밀싹 스킨&로션은 피부를 진정과 

강력한 피부 보습막을 형성해주고, 베타민, 히알루론산 함유가 되어 있어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만들어 준다고 하니 매일 발라야 겟죠



 

 

 유핏 이온 밀싹 스킨&로션 세트는 소비자가 55,00원 =>39,000원으로  

할인중이라는 ㅎㅎ 

 

 

 

이온 밀싹 스킨은 주름과 미백 기능성 화장품으로 딱!! 저한테 맞는 스킨이라는

젊었을 때는 몰랐지만 서서히 한살 한살 더 먹어감에 따라 주름과 미백이 들어 가 있는 

기능성 화장품만 찾게 되지요 



 

 

 미개봉이라는 스티커가 있고,,

 

 

화장품에도 유통기한이 있기에 스킨 밑면을 보니 2016년 7월24일까지 

되어 있는 넉넉한 유통기한이네요



 

 유핏 이온 밀싹 스킨 속에 뚜껑을 열고 이제 발라봐야 겠지요 

먼저 향을 맡아보고,, 어떤 향일까 잠시 생각에 잠기는데..


자연의 싱그러운 향기와 시원한 향이 어우러지고.. 


스킨 병 입구가 넓으면 쏟아질수가 있지만 좁은 입구로 인해서 

그럴 염려는 없이 톡톡톡 손에 뿌려주면 되기에..

 

 

 

손등에 스킨을 톡톡톡 뿌렸더니 표시가 안나서 다시 

화장솜에다 톡톡톡,,,

손에 가볍게 발라주니 스며들어서 촉촉해졌지요

 

 

 

 

이온 밀싹 로션 130ml로 역시 주름과 미백 기능성 화장품으로 

로션을 바르기 쉽게 퍼품으로 되어 있지요 

두세번 퍼품으로 눌러 준 후에 바르면 되기에.. 

남편 얼굴에도 발라졌다는 ㅎㅎ


 

10가지 화학제품 無 첨가되어 있기에 피부타입에 상관없이 

모든피부에 사용할수가 있어서 더 좋네요. 

그리고 자연보존제를 사용하였다니. 역시 안심하고 사용할수 있는 피부를 위한 로션,스킨


 

유핏 이온 밀싹 스킨, 로션은 민삼성피부와 임산부가 사용할수 있다고 하네요 

이번에 어머니와 통화를 하다가 스킨, 로션이 거의 떨어졌다는 소식을 듣고 

갔다 주기로 했지요 , 저도 로션이 거의 떨어저 가지만 ,,,어머니도 여자이기에 예쁘게 가꿔야 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