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 불꽃축제 명당, 2015 서울세계불꽃축제 최고명당



"한화와 함께하는 2015 서울세계불꽃축제"가 여의도 불꽃축제 기간은 다음달 11월 3일 오후 7시20분부터~ 8시30분까지 1시간20분간 서울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열린다네요.


올해 2015년은 미국,필리핀·한국 3개국 대표 연화팀이 참여, 총 10만발을 쏘아 올린다네요.

미국 멜로즈 파이로테크닉스는 "Love is magical"을 주제로 달콤한 감성을 담은 불꽃 쇼를 오후 7시20분부터 보여준다고 합니다.



필리핀 드래곤 파이어웍스는 오후 7시40분부터 "OPM (Original Philippines Music) against the World" 를
주제로 필리핀 대중음악과 전자댄스음악을 기반으로 뮤지컬 불꽃 쇼를 연출한다네요.

한국은 오후 8시 불꽃축제의 대미를 장식한고, "마법 같은 불꽃"을 주제로 음악, 불꽃, 영상, 내레이션 등을 통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스토리텔링 불꽃 쇼를 선사한다네요.



불꽃쇼 개막 전 오후 1시부터 7시까지 마포대교와 원효대교 일대에서는 사전행사가 열리고, 행사 내용과 버스 우회 정보, 통제 구간, 행사장 화장실 위치 등은
한화불꽃축제 공식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고 합니다.

여의도 불꽃축제를 즐길 명당으로는 원효대교 북단, 이촌 한강공원, 노들섬, 사육신묘 공원 등이 꼽히고 있으며, 모두 축제 중심지인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거리가 조금 있지만 즐기기에 손색 없는 곳이라네요.


"서울세계불꽃축제"는 63빌딩을 운영하고 있는 한화의 주최로 2001년 시작됐으며 63빌딩 앞에 있는 한강시민공원 여의도지구에서 저녁 시간에 시작된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