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든싱어4도 도플싱어 가요제,"히든싱어4" 보아 편 듣기평가 정답




9월26일과 27일 양일간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히든싱어4 도플싱어 가요제"에서는 임창정과 이수영, 장윤정, 윤민수, 휘성,이재훈, 환희, 이승환과 이들의 모창능력자가 한팀이 돼 듀엣 무대를 꾸몄지요. 재방송 봐도 역시 모창능력자 노래 넘 잘하네요

오랜만에 재치넘치는 전현무의 사회자 진행도 보고 ㅎㅎ


원조가수와 모창능력자는 남다른 동료애를 선보였고 "히든싱어" 시즌 1, 2, 3과 왕중왕전 등을 통해 여러 번 호흡을 맞춰왔는데..
"도플싱어 가요제"는 이들의 무르익은 우정을 확인하는 기회였다네요.

 

 

 

 


환희와 모창능력자 박민규 플라이투더스카이의 "가슴 아파도,Sea of Love"를 열창했지요

이재훈과 모창능력자 임재용"'애상,슬퍼지려 하기 전에"듀엣 무대를 통해 똑닮은 목소리와 외모를 뽐냈고,

장윤정과 모창능력자 오예중은 장윤정의 "초혼", 휘성과 김진호는 휘성의"결혼까지 생각했어", 이수영과 우연수는 이수영의 "휠릴리",윤민수와 김성욱은 바이브의 "미워도 다시 한 번", 이승환과 김영관은 "어떻게 사랑이 그래요"등을 나눠 부르며 호흡을 선보였지요


임창정과 모창능력자 조현민은 찰떡궁합으로 임창정의 "소주 한 잔" 무대에 앞서 몰래카메라를 준비했었지요. 조현민과 임창정은 각각 1번과 2번 방에서 노래를 불렀다가 방청객들과 출연진 모두 임창정이 2번 방에 있음을 확신했지만,조현민과 임창정은 간주가 나오는 틈을 타 자리를 바꾼 후 등장했다는....


"도플싱어 가요제" 임창정· 조현민, 베스트 커플상 차지했고,조현민 결국 눈물을흘렷지요

 



 

"히든싱어4" 보아 편 듣기평가 정답

"히든싱어4" 보아 편 듣기평가 시작이 되었는데 6개의 노래중에서 맞추는 것이엿지요

히든싱어4 보아 편의 맛보기 듣기평가 정답이 공개됐다고 하는데... 6개 목소리를 들어봐도 모르겠지요

"도플싱어 가요제"에서 "히든싱어4"의 첫 번째 가수로 한류 원조돌 ‘"보아"가 공개된 가운데, 보아의 맛보기 듣기 평가가 진행됐지요.


여섯 명의 보아 모창능력자들 중 진짜 보아를 찾는 문제로, 당일 방송에서는 정답을 공개하지 않아 궁금했지요
방송 후에도 #3388번으로 정답 문자를 받아 시청자들도 참여를 할 수 있었는데, 응모자수가 1만 건이 넘는 등 엄청난 관심을 보였다네요.

 


 

네이버 tvcast를 통해 공개된 보아 편 맛보기 듣기평가 정답은 모두의 예상을 뒤엎은 2번이었다네요. 녹화 당일 300명의 듣기평가 투표단이 투표한 결과 2번은  37표로 여섯 명 중 4등을 차지했고, 가장 보아 같다고 투표를 받은 5번은 무려 85표로 보아보다 2배 이상 득표를 받았다네요. #3388 시청자 정답문자에서도 5번이 30%에 육박한 투표율로 많은 득표를 받았다네요.


싱크로율 100%, 보아보다 더 보아 같은 모창능력자들과의 대결은 개천절인 오는 10월 3일 오후 11시에 방송되는 JTBC "히든싱어4"를 통해 공개된다고 하는데 봐야겟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