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과 함께 시즌2 - 최고의 사랑"안문숙 김범수,이종격투기 전문가에 극찬 받아"주먹에 살기가 돈다",안문숙, 김범수 엉덩이 깊숙 공격"이혼 사유",김범수 안문숙 로맨틱 호신술 "더 세게 안아줘",윤건, 장서희와 결혼 생활,윤건"장서희 짝사랑했다" 배기성 고백에 "움찔"

 

 

 

 

안문숙이 9월3일 오후 목요일 09:40 방송된 18회 종합편성채널 JTBC 예능프로그램 "님과 함께 시즌2-최고의 사랑"("님과함께2)에서 안문숙이 프로 격투기 선수에게 칭찬을 받을 정도로 훌륭한 격투기 실력을 보여줬지요.본방송 역시 못보고 재방송 동영상 보면서 안문숙 이종격투기 잘하네요.


김범수는 아내 안문숙을 데리고 격투기장을 찾아 이종격투기를 배웠는데, 안문숙은 처음에 약한 척을 했으나 본격적인 잽 연습에 돌입했을 때 김범수 보다 뛰어난 실력을 보여줬지요.

 

 

 

안문숙은 프로파이터 못지않은 파워와 스피드로 육진수를 깜짝 놀라게 했지요.
프로 격투기 선수인 육진수 관장은 "주먹에 살기가 있다"며 안문숙의 격투기 실력을 높이 평가했다는....

안문숙의 실력을 본 육진수는 갑자기 김범수에게 "반항하지 마세요"
김범수 "반항의 ’도 안 한다"

 

 

 

그러나 정작 남자다운 매력을 어필하겠다며 안문숙을 격투기장으로 이끈 김범수는 허술한 모습을 보였다는
안문숙 김범수와 몸을 밀착하며 호신술 연습을 했지요.안문숙은 치한 역할을 맡은 김범수에게 "더 세게 껴안아 달라"며 귀엽게 앙탈을 부렸다지요.

 

 

 

 

 

안문숙 기습 엉덩이 공격에 김범수 "털썩"
안문숙은 가상 남편 김범수와 스파링을 하던 중, 그 도중 실수로 엄지발가락으로 김범수 엉덩이 깊숙한 곳을 찌르고 말았지요.

김범수 "내 엉덩이에 누가 들어온 적은 처음이다. 이혼하게 되면 이 사건 때문이다"며 고통스러워했지요.
안문숙은 인터뷰에서 "어떻게 그렇게 쏙 들어갈 수 있나. 발가락 끝에 느낌이 전해졌다"

 

 

 

 

 

 

안문숙 김범수 부부는 프로 격투기 선수 육진수에 맞서 2:1로 승부를 펼쳤지요.

육진수는 내내 둘 중 약한 김범수를 공격했고, 안문숙은 김범수를 보호하기 위해 파이터 본능을 발휘하며 배운 온갖 기술을 활용했지요.


안문숙의 무차별 공격에 결국 항복한 육진수는 "도대체 누가 누굴 보호하는 거냐"

안문숙 "누가 보호하면 어떠냐. 둘 중 하나가 보호해주면 되지"
김범수는 인터뷰에서 "나를 보호해주는 안문숙의 모습에 감동받았다"



장서희와 윤건 부부는 김창렬, 배기성과 만나 친분을 다졌는데,장서희와 배기성은 함께 프로그램에 출연했던 과거 인연을 언급, 윤건의 질투를 불러일으켰지요.

"님과함께2-최고의 사랑"에서는 윤건 장서희 커플이 김창렬과 배기성을 만난 모습이 나왓지요

배기성은 윤건에게 "정말 궁금한게 있다. 방송아니더라도 진짜로 결혼까지 생각하느냐?"

윤건 "지인들이 나오면 물어보는데 현실과 가상을 묘하게 줄다리기 하는 기분이있다"
배기성 "완전 가상은 아니네. 그때 초콜릿 키스는 진짜였다"고 말해 장서희 윤건을 난감하게 했지요.

윤건 장서희 커플은 김창렬과 배기성 앞에서 초콜릿 키스를 재연해 눈길을 끌었다는 ....

 

 

 

 

장서희의 절친 김창렬 "오늘 장서희를 만나러 간다고 했더니 배기성이 같이 만나고 싶다더라"

김창렬 "형이라고 부를 테니 꼭 데려가 달라는 말에 함께 나왔다"
배기성은 과거 장서희에게 호감을 지니고 있었다고 솔직한 심경을 고백했다는데...

배기성 "옛날에 장서희를 수소문한 적도 있다,하지만 연락이 닿지 않았다"고 아쉬워해 남편 윤건의 질투심을 폭발시킨 것으로 알려졌다는데.... 이에 배기성의 계속된 도발에 묘한 분위기를 형성한 장서희 윤건...

 

 

 

 

윤건과 장서희 부부와 만나서 김창렬은 딸 사진과 동영상을 계속해서 자랑했지요.
김창렬은 윤건과 23년전 솔로 앨범을 작업한 인연을 공개했다. 이어 윤건과 장서희 부부는 김창렬의 딸 주하에게 치마를 선물했지요.
김창렬 "요새 딸이 치마를 좋아한다"며 스마트폰을 꺼내서 딸의 모습을 계속 자랑하며 딸 바보 면모를 드러냈다는...

 

 

 

 

"님과함께2" 배기성 "김창렬, 결혼 후 확 달라져,싸움 끊었다"

배기성 "내가 결혼의 좋은 점을 본 것이 예전에는 김창렬을 만나면 보통 새벽 3시, 4시에 만났다. 그런데 결혼 후에는 김창렬이 아침형 인간이 되서 이제 아침에 본다"

 

 

 

 

 

 

 

 

장서희 "김창렬 등 여러 사람과 한 번은 재밌게 모임을 하고 있었다. 그런데 아내에게 '기저귀가 떨어졌다'는 전화를 받고 걱정을 하더니 결국 기저귀를 사서 (

집으로) 갔다. 자리에 있던 여자들이 모두 엄지손가락을 들었다"

배기성 "나랑 이른 시간에 술을 마시고 만취했을 때도 분유를 사서 가더라,김창렬이 결혼을 하고 정말 달라졌다. 이젠 싸움도 끊었잖아"

 

9월4일 시청률 조사 업체 닐슨 코리아가 유료방송가구 기준으로 집계한 결과, 9월3일 방송된 JTBC "님과 함께 시즌2-최고의 사랑" 시청률 1.7%를 기록했다네요.

 

"님과 함께 시즌2 - 최고의 사랑"안문숙 김범수,이종격투기 전문가에 극찬 받아"주먹에 살기가 돈다",안문숙, 김범수 엉덩이 깊숙 공격"이혼 사유",김범수 안문숙 로맨틱 호신술 "더 세게 안아줘",윤건, 장서희와 결혼 생활,윤건"장서희 짝사랑했다" 배기성 고백에 "움찔"-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