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더기 액상분유, 먹은 아기 상태 안 좋아,업체 "50만원 줄게"


구더기 액상분유에서 구더기가 나왔다고 하는데..
분말분유만 먹엿던 저는 액상분유가 있다는 것을
새삼 알았네요,


액상분유는 물을 데우고,따로 젖병에 분유를 타지 않아도 된다는데
7월17일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액상분유 A에서 "구더기" 나왔다는
이야기가 퍼졌다는데.. 그래서 구더기 액상분유 블로그 찾아 보기로 햇지요


액상분유는 유통기한이 2015년 11월15일까지로 액상분유를 아이에게
먹엿고, 이후에 분유 병뚜껑 부분에서 "구더기"를 발견했다네요..





출처-더팩트


아이는 분유를 먹고 난 뒤에 "묽은변"을 보고 다 게워냈다는데..

해당 업체 직원 "우리도 우려하던일, 지난번에도 비슷한 일이
있엇는데 살아 있는 건 처음이다, 멸균처리를 하고 있으나
그 후 뚜껑틈으로 들어가 알을 까고 부화한것 같다"


업체측은 "50만원"을 보상해 주겠다고 글쓴이는 공식 사과를
요구하고 있다네요.

이런 경우 황당할 것 같네요, 잘 마무리 되엇으면 합니다.


구더기 액상분유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