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이사 쉽고 간편하게 알아보세요


안녕하세요~? 날씨가 참 좋죠!? ^^
요즘 해외이사 많이 하시는걸로 알고 있는데,
진행 하실 때 유용한 팁을 알려드리려 해요!



사실 제가 지금 포스팅하는 내용은
이번에 절친이 해외이사 하다가 알게 된 내용인데요.

해외이사는 국내이사와는 다른 점이 많아 시간을 넉넉하게 잡고
꼼꼼하게 알아본다면 더욱 안전하고 쉽게 하실 수 있다고 해요.



특히 해외이사가 처음이시라면 혼자하시는거 보다는
전문업체에 맡겨 준비하는게 비용적인 측면이나
안정성면에서 훨씬 유리하니 참고하세요.



친구네는 아이가 2명이라 그런지 책이 엄청 많더라구요.
짐도 많아 더욱 신중에 신중을 하여 업체를 선별했어요.
저와 절친이 선택한 곳은 “퓨멕스”라는 해외이사 전문업체인데요.


29년간의 해외이사 노하우와 주재원 및 대기업 제휴 등
최고의 전문업체에요.

친절한 상담은 물론 꼼꼼하게 포장 하나까지 챙겨주는게
아주 만족스러웠어요!!!



이사 당일이 되니 퓨멕스 직원분들이 오셔서
여러 종류의 박스를 일단 세팅하셨어요.
기존 박스보다 더 두꺼운 박스를 사용하셨는데,


해외이사시 오랜 배송 기간 때문에

파손 및 습기에 강한 박스를 자체 제작해서 쓴다고 하더라구요!
박스 하나만으로도 전문업체 다운 포스가 나요.



또한 박스 종류가 많은 이유 중에 하나는 비용 측면이에요.
비용은 무게가 아닌 부피로 한다고 해요.

저는 이번에 처음 알게 된 사실인데요.


그래서 퓨멕스는 다양한 종류의 박스를 준비 후
박스를 다양하게 사용함으로써 부피를 줄이는 센스!

이사가는 저희가 신경쓸 부분을 퓨멕스 직원분들이 알아서
꼼꼼히 챙겨주시니 편하고 안전하게 해외이사를 진행했어요.



오랜기간 운송 중에 쉽게 깨지거나 파손에 주의 할 물품은
박스에 빨간색 테이프로 표시를 해서 운반시 주의를 요하게 해요!



내부 물품이 손상되지않게 뽁뽁이로 포장하는건 기본이겠죠!?

포장한 박스에 어떤 물품이 있는지 포장 후 마무리 해요.
또한 마지막으로 물품에 자기이름을 직접 쓰시는데요.
끝까지 책임지겠다는 마음으로 포장실명제를 하신다네요. ^^



저희가 챙길거 없이 퓨멕스 직원분들이 하나부터 열까지 챙겨주세요.
비용부터 포장까지 알아보려면 힘든 점이 많았는데,,
퓨멕스를 알게 된 후 정말 간편하게 진행했네요.



해외이사 떄문에 고민이시라면 언제든 퓨멕스에 상담해보세요.
이제 간편하고 안전하게 알아보고 진행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