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이좋다 이아현 "전 남편 사채빚 15억,이자 1억.죽고 싶었다"


이아현이 "사람이좋다"에서 전 남편 때문에 생긴 빚을 고백햇다네요
5월30일 방송이 된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서
"엄마부터 배우까지 불굴의 이아현" 편으로 꾸며졌다고 하는데
이아현 과거를 회상했다네요




이아현 전 남편과 이혼으로 거액의 빚을 떠안게 되었고,
"사채 빚이 15억원이었다, 이자가 한달에 약 1억원이었다"고
밝혔다네요


홍보배너링크    홍보배너링크


이아현 "억울해서 죽고 싶었는데, 애 때문에 죽을수가 없었다,
이 상황을 이겨내야하는데 어떡할까?, 엄마 집에 방 하나만
얻어서 부모님이 얼마나 미웠겠느냐"



이아현 성형고백 "당시 학교서 큰 이슈 되었다"
2012년 이아현 채널 "쇼킹" 녹화현장에서 성형 사실을
솔직하게 고백했다고 하네요

이아현 "속눈썹이 눈을 건드려 안과에서 쌍커풀 수술을 했다"
"당시에 성형수술이 흔치 않아서 학교에서 큰 이슈가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