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과 함께 시즌2- 최고의 사랑", 안문숙 김범수, 5개월만에 재회 "너무 예뻐졌다" ,김범수 침실서 안문숙 19금 농담에 "더워",장서희, 윤건과 첫 만남



JTBC 님과함께 시즌2-최고의사랑 5월7일 목요일 오후 9시40분에 방송이 되었지요,
이 방송시간에는 볼수가 없어서 님과 함께 2 - 최고의 사랑 재방송 봤는데 재미있네요

처회에서 가상부부 생활을 시작하는 안문숙 김범수, 장서희 가수 윤건이 가상 결혼 부부로
나왔지요

5개월만에 재회를 한 안문숙 김범수 보고 너무 말랐다고 말을 하는데 그 동안 김범수는
하루 한끼만 먹엇다고 했지요.





결혼을 한 후 신혼집에서 재회를 한 김범수 안문숙을 기다리면서 "기분이 좋더라,
약간 떨리기도 하고, 잠을 설쳤다"

안문숙 "정말 기대하지 않았고, 이렇게 이뤄질거라 생각을 많이 안 해봐서리 신기하다,
후배들 결혼하고 나면 신혼여행 갔다 올 때, 집안에 며칠 있고, 시댁도 있고,
그래서 한복을 입어보고 싶었다"고 한복 입은 이유를 설명을 했지요.


오랜만에 만나 인사를 나눴고, 김범수는 "너무 예뻐졌다"
안문숙 "왜 이렇게 늙었냐?, 나랑 데이트 할 때가 딱 좋았다,
김범수는 내 옆에 있을 때가 가장 멋있는 것 같다"





김범수 안문숙 위해서 실크 잠옷을 준비해 선물했는데,
김범수 "평소 뭘 입고 자느냐?"
안문숙 "다 벗고 잔다"

여전히 안문숙 19금 농담을 이어갔고, "늘그막에 결혼했으니 젊은 애들이하는거
다 해보자,침대 쿠션이 좋아야 한다, 허리 때문에 좋아야 한다,
침대가 좀 작지 않느냐, 더블밖에 안된다,퀸이어야 하는데, 일부러 준비했죠?"

김범수 "덥다" 당황하는 모습 귀엽기도 하고 만혼(나이가 들어 늦게 결혼의 뜻)으로
앞으로 어떻게 최고의 사랑이 이어질지 궁금하네요


장서희 윤건 가상부부 생활을 시작했는데,님과함께 시즌2 최고의 사랑에서 나오게되었지요
달콤한 신혼생활 어떻게 진행이 될지 궁금 ~
호칭에 대해 이야기를 하는데 윤건 "서희씨 살짝 연상 아니냐,누나라고 할까요?"
장서희 "어머, 저기 가서 맞을래요?" 연상녀의 애교를 선사했다는데..




서로의 호칭을 서희씨, 선이씨로 정리를 했으며,
윤건 " 내 마음 속에 서희씨 이미지는 예전에 아이스크림 모델이다,
청순한 얼굴로 나왔던 것을 기억한다, 나는 오히려 드라마보다 예전에 어릴때
그 이미지가 강하니까 궁금하고, 이 사람이랑 살게 되면 어떻께 될까?호기심이 행긴다"

윤건 "트렁크를 끌고 들어오셨는데 같이 신혼여행 갔다가 오는 듯한 느낌이 들었다"


장서희는 윤건에 대해 "일단 뮤지션이라 좋았다. 내가 음악 하시는 분들을 굉장히 좋아한다",
벌써 1년'이라는 곡도 곡도 좋아하는데 그 곡을 만드신 분 아니냐. 신기하기도 하고 그랬다"


님과 함께 시즌2 최고의 사랑.안문숙 김범수 4월30일 - 동영상


맨 처음 안문숙 김범수 만남을 시작으로 다양한 로멘스를 보여줬던 동영상 




님과 함께 시즌2 최고의 사랑, 5월7일 안문숙 김범수 신혼첫날 -동영상



님과 함께 시즌2 최고의 사랑, 5월7일 장서희 윤건 첫만남


저작권 문제시 동영상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