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과 함께 시즌2-최고의 사랑" 안문숙 김범수, 이번에는 부부로,만혼라이프



오랜만에 안문숙 김범수 이야기가 나왔네요, 

작년 님과함께 매주 보면서 알콩달콩 썸타는 연인으로 나와서

설레이게 만들었었지요,


이번에는 안문숙 김범수 님과함께 시즌2를 통해서 다시 돌아온다고 하네요

그러나 이번에는 지상렬과 박준금 소개로 만나서 썸을 탔지만 

최고의 사랑에서 커플이 아닌 부부로 안나게 된다는데..





사뭇 어떻게 나올지 기대가 되네요


로맨틱남편 김범수, 안문숙 "커플일 때와 결혼으로 부부가 된 뒤는 

다를것 같다, 김범수와 다시 만나게 돼 기쁘다, 부부로서의 김범수는 

어떤 모습일지 궁금하다"며 기대감을 드러냈다고 하네요



JTBC 님과함께시즌2-최고의 사랑은 최근 사회적 문제로 떠오른 "만혼"에 

대한 이야기를 담을 예정이라고 하네요

만혼의 뜻은- 나이가 들어 늦게 결혼함. 또는 그런 결혼

혼기가 꽉 찬 미혼 남녀의 만혼라이프,어떤 결혼생활이 될지..

5월7일 목요일 오후 9시40분 첫방송이 된다고 하는데 꼭 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