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청 벚꽃축제 10일부터 12일까지 실시,1년에 단 3일만


경기도청 벚꽃축제가 시작이 되었네요
경기도청은 경기도청 벚꽃축제가 4월10일부터~12일까지
사흘한 수원시 팔달구 경기도청 인근에서 시작이 된다고 합니다.


경기도청 벚꽃축제는 도청일대를 포함한 팔달산, 수원화성을
가득채운 벚꽃으로 해마다 가족이나 연인,친구들이
찾는 관광명소로도 유명하다고 하네요



경기도는 이번 경기도청 벚꽃축제를 위해 행사 기간동안에
종합안내소를 운영하고, 미아보호 ,분실물 접수 등 각종사고에
대비하도록 하고, 생수도 무료 공급하기로 했다네요


경기도는 경기도청 벚꽃축제 기간에 어린이들을 위해 119안전체험마당을
마련하고, 물 소화기 체험,심페소생술 체험등의 안전체험을
재공한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