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황사마스크 KF80 식약처 품목허가를 받은 웰킵스황사마스크


봄철이 되면서 하늘이 항상 뿌옇게 보이네요
봄에는 특히 미세먼지, 황사로 인해 외출이 정말 꺼려져요
그러나 외출을 못하고 집에만 있을수 없지요


아이들이 매일 등교하는데 미세먼지주의보가 발령이되면
난감해요, 이럴때는 식약처 품목허가 받은 황사마스크를
착용해야 겠지요.

우리몸을 보호해야 하는데,특히 어린이나 노약자들에게는
더욱 안좋기에 신경을 써야겠지요
아이들에게 황사마스크를 매년 사주지만 정말로 미세먼지를
차단하는지 의구심이 들때가 있어요,








그리고 착용을 하고나면 마스크가 생각처럼 얼굴에 딱 달라붙는
느낌이 잘 안들고요...



이번에 어린이황사마스크 KF80를 사용해보기로 했어요
얼굴이 작은 작은아이에게 밀착이 되어 좋더라구요
마스크 옆이나 아래, 위에 항상 들뜨는 듯한 느낌이 들었는데


얼굴에 착 밀착이 되니 미세먼지를 차단할수 있겠지요

또 얼굴에 맞게 크기조절이 가능하네요
끈을 늘리거나 줄일수 있어서 착 달라붙겠죠




웰킵스황사마스크 퓨렐몰-링크




웰킵스황사마스크 어린이황사마스크 KF80


용도


황사,미세먼지 등 입자성 유해물질로부터 호흡기를 보호할
목적으로 사용이 됩니다.




제품특징


-2단 접이식 디자인으로 착용감이 탁월하며 휴대가 간편합니다.
-고효율의 필터를 적요하여 방어력이 우수합니다

-밀폐성은 높이고, 호흡은 편리한 입체형 구조입니다
-마스크 내부공간이 넓어 장시간 사용시에도 쾌적합니다.



황사마스크 항상 살때 고민이 되었는데 잘되었어요
식약처 허가제품이라 안심이 되네요
미세먼지,항사가 있는 날에 사용해봐야 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