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시세끼어촌편" 차승원 유해진 손호준 추성훈, 차승원 제육볶음 레시피 공개 "고추장 쓰지 않는다"


3월6일 삼시세계 어촌편 7회가 방송이 되었는데, 방송시간이 오후 9시 45분이기에
그 시간에는 도저히 본방송을 볼수가 없지요.
그래서 항상 재방송을 본다는...

이번에는 차승원이가 추성훈과 같이 만재도에 왔는데, 요리를 잘하는 추성훈이 과연 어떤
요리를 할지 궁금하더라구요..




이번에 손호준이 제육볶음 좋아한다는 것을 알고 사왔지요,
제작진과 티격 태격.. 돼지고기 안 뺏길려고,, 그러나 결국 나영석PD가 제육볶음
허락을 했지요, 그런데 알고 보니 추성훈 밥은 안먹고 고기만 먹는다는 사실...

추성훈 "돼지고기 비타민"이 필요하다고 말했는데.. 돼지고기에 비타민??



추성훈은 이종격투기선수, 유도선수로 몸관리를 위해 밥은 안먹고 고기만 먹는다고 하는데..
이것도 힘들듯하네요


이번에는 차승원 제육볶음 레시피 공개를 했지요,
저도 따라 한번 만들어 봐야겟어요, 고추장을 넣고 했는데, 고춧가루만 넣어야
한다는 사실을 새삼 알았다는...

차승원 "유명한 기사식당 제육볶음이랑 똑같다. 그 레시피를 가서 물어봤다. 신사동에서 직접 전수 받았다,
진짜 잘하는 제육볶음은 고추장을 쓰지 않는다""라고 비결을 공개했지요.



차승원 제육볶음 레시피




일단 고기만 먼저 볶는다,



어느 정도 익으면 양념장을 넣는다.



먼저 고기를 볶고 나중에 양념을 넣으면 간이 잘 배게되고, 양념 맛이 돌아 훨씬 맛있다.




손호준은 닭장에서 계란을 못꺼내고 추성훈한테 꺼내달라고 하지요
추성훈은 계란 3개를 꺼내고 나온 닭을 무사히 닭장에 넣고는
계란 3개를 마당의 평상에 올려 놓았는데 3개가 바람에 흔들려 떨어졌지요

추성훈 계란말이를 시작하는데 제가 하는 방법과 다르네요,
한번 해볼까 합니다... 그것도 재미가 있을것 같아요..




추성훈 계란말이, 3분의 1을 넣고, 먼저 세모모양으로 접고, 

또 다시 3분의 1을 넣고 세모모양으로 접은 후 나머지 3분의 1을 넣고 접는다

모양이 네모난 모양으로 예쁘게 나왔네요



요리를 할 때 차승원은 "끙,끙,,,"소리를 내면서 요리를 하지요,
추성훈은 야채를 썰 때 다리를 벌리고 앉아서 특이하게 칼질을 하네요...





삼시세끼어촌편 7회-차승원 제육볶음, 추성은 계란말이,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