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이 돌아왔다" 타블로 이하루 하차 소감 "행복한 1년",장현성, "박수칠때 떠나야" 타블로 라디오서 "슈퍼맨"하차소감, 타블로 하루 하차, 엄태웅 지온 합류,추부녀 잇는 딸바보 등장


타블로는 12월 28일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선데이 슈퍼맨이 돌아왔다"의 마지막 방송을
앞두고 이별 인사를 전했다네요


타블로는 트우터를 통해서 "어느덧 마지막 방송이네요, 벌써 너무 그리운 지난 1년, 많은 추억과 고마운 분들 덕분에 행복했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하루아빠"라고 소감을 전했다네요






약 1년2개월 동안 "슈퍼맨"에 출연한 타블로는 뮤지션이 아닌 한 가정의 가장이자 딸 하루의 친구 같은 아빠 모습을 보여졌지요.


타블로와 엄마 강혜정을 닮은 딸 이하루는 해맑은 모습으로 보여주었지요,

12월28일 마지막 방송에서 타블로와 이하루 부녀는 1년전 함께 찾았던 할아버지 산고를 다시 찾아갈 예정이라네요.



하루는 하늘에 계신 할아버지를 향해 "할아버지 보고 싶어요"라고 외쳤며 가슴 찐한 감동을 선사했다고 합니다.

할아버지의 묘비 앞에서 이하루는 "핫팩이에요, 할아버지"하며 묘비에 핫팩을 붙였다네요
이런 하루의 따뜻한 마음씨에 타블로는 "하루 덕분에 하늘나라 되게 따뜻하겠다"고 말하며 흐뭇한 미소를 지었다고 합니다..


타블로는 슈퍼맨을 마무리하며 하차소감으로 "제 인생에 있어 가장 거대한 한 해였다,불행도 행복으로 담을 수 있을 정도로 하루와 함께 제 마음도 엄청나게 자란 것 같다"고 말했다네요

이하루"안녕, 우리 또 만나요"라며 작별인사를 남겼다네요






12월27일 밤에 진행이 된 KBS 연예대상에서 "슈퍼맨이 돌아왔다" 일등공신인 이하루, 추사랑, 대한, 민국, 만세, 이서언, 이서준 등이 인기상을 수상했지요 .

이휘재는 부산 공연으로 불참한 타블로를 대신해 감사 인사를 전했다네요


MBC FM4U "타블로와 꿈꾸는 라디오"에 출연한 배우 장현성이 두 아들과 함께했던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하차 소감을 밝혔다네요.



지난달 30일 장현성은 고정 게스트로 출연 중인 "타블로와 꿈꾸는 라디오"에서 DJ 타블로가 "슈퍼맨에서 클라크로 돌아가신다고요? 아쉬워요"라고 말하자 "저도 아쉽지만 박수칠 때 떠나야 한다는 이야기가 있지 않습니까"라고 답하며 그동안 아들과 함께한 방송 출연의 소회를 밝혔다고 합니다



타블로 이하루 하차를 하면서 배우 엄태웅과 딸 지온(2)양이 함께 출연한 예정이라네요

진나해 1월 원로배우 윤일봉씨의 딸이자 몬테카를로 발레단 소속 발레리나 윤혜진씨와 결혼을 한 엄태웅은 그해 6월에 딸 지온이 태어났지요.

엄태웅과 딸 지온은 2015년 1월4일에 첫 등장할 예정이라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