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자옥 별세, 이외수 "마왕님에 이어 공주님도 가셨다" 애도



안타까운 소식이 전해지네요. 

김자옥 별세 (63세)소식에 작가 이외수가 안타까운 마음을 전했다네요




이외수(68세)는 11월16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마왕님에 이어 공주님도 가셨군요, 모두 이 땅에 오래 계셔야 할 정의로고 아름답고 선량하신 분들이시지요, 삼가 애도를 표합니다" 신해철에 이어 김자옥씨 사망소식에 애도의 뜻을 전햇다네요. 



김자옥은 11월 16일 오전 7시 40분에 별세했다고 합니다. 

감자옥 별세 사인은 폐암에 따른 합병증이라네요, 


김자옥은 2008년 대장암 수술을 받았으나 최근 폐와 임파선 등에 암이 전이되어서 항암치료를 해 왓으나 11월 14일 금요일 오후 병세가 급속히 악화되어 강남성모병원중환자실에서 치료 중 사랑하는 가족이 지켜보는 가운데 세상과 이별을 했다네요.  


이외수 10월 22일 위암 확진을 받았다는데, 투병중인것으로 알고 있는데 잘 이겨내시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