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감독원 파밍, 금융감독원 팝업창 삭제 하기




1년전에 금융감독원 팝업창이 네이버, 다음에 나와서 사이트를 전혀 사용하지 

못하게 만들었지요, 

그런데 어제 떡하니 금융감독원 팝업창이 딱 나타났답니다. 

이렇수가,,, 


작년 커뮤니티에 글 올린것을 조사해보니 몇번 프로그램을 사용해서 제거를 했지만 

계속 나타나서 결국 컴퓨터 a/s 센터에서 컴 밀었다는 글을 발견하고 급실망 모드로 들어갓지요, 



어제 밤부터 나타나는 금융감독원 파밍, 금융감독원 팝업창 삭제하기 위해서 

구글로 검색을 할수 밖에 없었답니다. 

네이버, 다음이 죄다 안되기에, 크롬에서 검색을하니 되어서...쯧쯧..

컴퓨터 프로그램을 잘 알면 만사 해결이 되겟지만, 컴맹, 컴퓨터를 잘 모르기에 

금융감독원 파밍, 팝업창 삭제, 제거하는 방법들이 다양하게 나와있지요

그 중에 아 따라할수 있겟구나, 열심히 따라해본 결과 다른 글에 있는 내용처럼 나오지 않았다는... 



그로인해 자주가는 컴퓨터 a/s 센터 약5년정도? 단골인 사장님께 사진을 보내고 

월요일 예약을 하기로 햇지요, 

그런데 문제는 컴퓨터 프로그램을 밀고 다시 깔아야 하는문제가 더 크답니다. 

매일 컴퓨터로 일하기 때문에 하루종일 a/s센터에 맡기고, 찾아와서 다시 프로그램들을 깔고

저장해 놓은것들을 다시 깔고,,이것들만 몇칠이 걸리기에, 그러면 일하는데 지장이 엄청나지요, 



이리저리 돌아보고, 찾아보고 그 중에서 친구가 권해준것으로 해보기로 했답니다. 

분명히 한글인데도 왜캐 어려운지... 쩝!!!

그냥 간단히 설명해도 좋을텐데, 무지 길게 줄줄줄 설명이 나왔다는 .... 


첫번째!!

*타 사이트/카페/블로그/토렌트 등으로의 개작 및 재배포가 철저히 금지-링크*




이 카페에가서 다운받아 프로그램 설치를 하고 압축풀고,, 시작... 

그런데 보니 바이어스가 우글,,우글,, 나왓다는 그넘에 hosts...


금융감독원 파밍, 금융감독원 팝업창 제거가 되고 다시 네이버 백신으로 정밀검사를 한뒤에 

컴퓨터 종료하고 다시 켜니 일단은 안보이네요. 




인터넷 뱅킹하러 들어 갓더니 파일변조라는 글이 뜨네요, 허걱!!!

hosts 변조되었다는..어쩌고 저쩌고, 파일 날자를 확인하니 3개가 변조가 되었다는 엉엉


두번째!!

보호나라 통합백신 -링크


통합백신으로 1회용이기에 추가사용시  다시 다운받아서 했지요, 
첫번째꺼로 하니 악성바이러스 없다고 하더이다, 혹시 몰라서 2번째로 다시 실행을 했더니 
2개의 악성코드가 삭제되었다는 글이 나오네요, 
hosts에 들어가 메모장으로 보니 파일이 변경이 된 것을 알수 있네요.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 꾸~~욱 1! 로그인/ 비로그인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