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 프라이데이, 세일 최대 90%까지 진행,해외직구 구매 방법




11월 하순에 시작하는 미국 대규모 세일기간 블랙 프라이데이 

기간에 해외 쇼핑, 해외직구라 늘어날 것이라고 하네요,


온라인 쇼핑 사이트 G마켓에 의하면 11월 1일~11일 고객 2,489명을 

대상으로 조사를 하엿다고 하는데 올해 블랙 프라이데이 시즌에 

"해외직구 계획이 있다"고 대답한 고객이 전체 71%에 달한다네요. 



블랙 프라이데이 해외직구를 해본 경험이 없아는 응답자 74%에 이르는 점을 

고려하면 올해 처음 해외직구에 도전하는 사람들이 많을 것으로 보인다네요,


해외 직구를 하는 이유는 "관세, 배송비"를 고려해도 국내보다 가격이 75% 저렴하다는

의견이 압도적으로 많앗다고 하네요. 



국내 미입점 브랜드, 다양한 디자인 등 상품 수가 많아 17%는 것도 

장점으로 꼽혓다네요, 


미국 아마존 사이트에서 삼성전자 65인치 TV - 1,297 달러(한화 140만원)

관세와 배송비를 합해도 200만원이면 살수 있다네요. 


비슷한 모델의 국내 가격보다 절반 가까이 싼 가격이고, 국내 가전업체에서 

2년간 A/S도 받을수 있다네요, 



해외 할인 행사까지 이용하면 국내 가격의 1/3, 거의 반값까지 구할수 있다고 하네요. 

블랙프라이데이가 다가올 수록 세일 폭이 최대 90%까지 커진다는데,

배송은 2달 가까이 미릴수 있다는 점을 감안해야한다네요, 


"블랙 프라이데이 시즌에 해외 직구 경험이 없던 소비자들이 올해 쇼핑 계획을 

세우는 증의 직구에 관심이 크게 늘었다, 특히 배송/반품이 우려되는 고객은 

오픈마켓 등 신뢰도 있는 사이트를 이용하면 걱정을 덜수 있다"고 G마켓 마케팅실장이 

말햇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