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인여드름화장품, 또별 스킨 테라피 초록병 사용후기입니다

 

 

 

여드름에 대해 별로 신경을 안쓰다가 이번에 갑자기 여드름이 생겼지요,
성인여드름화장품 ,또별 스킨 테라피는 여드름에 좋다고 하네요.
우선 사용설명서를 읽어보았답니다.

 

 

또별 스킨 테라피 플랜트 스템셜 스킨 트러블 트리트먼트는
줄기세포 추출물을 함유하여 다양한 원인으로 발생하는 피부 고민을
진정시켜 피부 본연의 맑은 빛을 살려주어 건강한 피부를 회복하는데 도움이 된다네요.


 

 

 

 

냄새를 맡아봣지요, 조금 향기에 예민한 편이라서요,
그러나 또별 스킨 테라피는 향이 없는 무색향인 듯하네요,

 

 

 

성인여드름화장품 ,또별 스킨 테라피는 주목 줄기세포 추출물을 함유하고 잇다네요,

민감한 피부에서, 건조한 피부까지 피부 타입에 상관없이 사용할수 있다고 하네요.

 

먼저 손에 테스트를 해보았답니다.
스포이드로 찍어서 손등에 올려 놓으니 주루룩~ 주루룩~
끈적임이 전혀 느껴지지가 않더라구요,

 

 

 

스킨을 바른 느낌이 전혀 들지 않아요, 안바른것처럼 촉촉해지고 가벼운 느낌..
약간 건성이기에 피부에 스킨이 흡수가 잘 안되고 겉도는 느낌이 드는데
또별 스킨 테라피는 촉촉하게 피부에 스며드는거 같아요.
끈적임이 없이 산뜻하다는 느낌이 드네요.

 

 

성인여드름화장품, 또별 스킨 테라피를 이번에는 여드름이 생긴 이마에 발라보았답니다.
여드름으로 인해 많이 간지러웠고, 여드름으로 인해 울퉁불퉁해지는 피부가
여간 신경이 쓰였는데, 잘되었어요,

 


세안을 한 후에 스포이드를 이용해서 적당히 발라주면 되요.
이마에 살작 올려놓고 톡톡톡 가볍게 두두려 주었답니다.
점액질이 없고, 물처럼 산뜻한 느낌이 드네요.
이번에 성인여드름화장품으로 이번에 갑자기 생긴 여드름이 완화되기를 바래요,
트러블에도 좋다고 하네요.


* 위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제품을 무상으로 지원 받아서 작성한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