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스타K6 야생화 임도혁 장우람, 박효신 야생화 열창


슈퍼스타k6에 출연한 임도혁, 장우람의 야생화가 화제가 되고 있다고하네요.
오전내내 슈퍼스타k6 9월26일 동영상을 봤는데, 콜라보 미션에서 잘 부른팀이 있는가
하면 잘 살리지 못한 팀들도 있엇지요,,,


우승팀과 탈락팀으로 나눠지는 희비가 엇갈리고, 패자부활로 다시
승리팀에 합류한 팀들... 미카, 제스퍼조도, 송유빈도 올라 왔지요,

슈퍼스타k6에서는 라이벌 미션이 주어졋지요,


임도혁과 장우람이 한조가 되어서 박효신 어렵다는 "야생화"를 열창을 했답니다.

임도혁 장우람의 감미로운 노래에 심사위원 윤종신, 김범수는 환한 미소를
보여주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지요,




윤종신은 "실력이 나아지고 있는 것이 보인다"고 칭찬을 했고,
김범수는 " 그동안 장우람씨에 대한 평가는 크지 않았는데, 오늘 무대에서는
우람씨가 굉장했다"고 말했답니다.


이승철은" 임도혁과 장우람은 노래를 듣게 하는 능력을 가진것 같다"고 말햇지요,

슈퍼스타k6 야생화가 음원 차트를 싹쓸이 햇다고 하네요,


실력이 너무 좋아요, 지난주에 벗님들 "다인만이"로 임도혁과 보컬트레이너 충신 장우람이
이번에는 TOP10 후보로 발효신 "야생화"를 감성으로 재해석해서 불렀는데
둘 화모니가 너무 잘어울리네요,


임도혁 장우람 중에 누가 우승을 할지 너무 궁금한데..

다음 라이벌 조 "송유빈 이준희의 무대로 올라가는데..
담 주에 기대가 가네요,


슈퍼스타K6 야생화 임도혁 장우람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