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과 함께 시즌2 - 최고의 사랑"윤정수 김숙,황석정 박수홍 즉석 소개팅,박수홍 "김숙, 윤정수 아이 임신 1억 1000만원 쏜다"시청률 대폭 상승,오나미, "운동 시범 보이다가 기습 키스 시도" 허경환 ,오나미 어머니 "내 사위로 삼으면 허경환이 손해야","님과 함께 시즌2 - 최고의 사랑"시청률

 

1월19일 오후 화요일 오후 09:30 방송된 39회 종합편성채널 JTBC"님과 함께 시즌2-최고의 사랑"윤정수 김숙 커플이 배우 황석정과 개그맨 박수홍에 즉석 소개팅을주선하는 장면이 그려졌지요,재방송 보는데 박수홍 "윤정수 보고 김숙 임신시키면 1억 준다"는 말에 ㅎㅎ

 

 

 

황석정 "남자는 있는데 복이 없다",김숙"나도 남자 복이 없다. 윤정수가 내 덕으로 살고 있다고 하더라"
김숙은 박수홍에 "오빠 일 떨어지면 나한테 말해라", 박수홍 "내가 윤정수를 아끼지 않느냐. 댓글을 봤는데 다 숙이가 아깝다고 하더라. 그걸보고 숙이가 인정받고 사는구나라고 느꼈다"
박수홍 "너희 둘의 새해 계획을 봤다. 내가 가상 결혼 방송을 할 때 윤정수가 '내가 만약 가상 결혼을 하게 된다면 진짜 결혼할 거다. 임신시켜서'라고 말했다"

박수홍 "아기를 위해 내가 계약금 1억 천을 주겠다. 난 원래 돈거래는 안 한다. 정수야, 덮쳐버려. 대국민 약속을 지켜라"고 말해 김숙을 당황케 했지요.
김숙이 박수홍에 "나한테 왜 자꾸 술을 먹이냐. 술도 못 먹는데"라고 발끈했고, 박수홍 "누가 이렇게 순결하게"라며 윤정수를 칭찬하며 "결혼해라"라고 제안했지요.

 

 

"님과 함께2-최고의 사랑" 윤정수 "김숙 덕분에 프로그램 4개 더 들어와"

윤정수 "김숙 만나고 프로그램이 4개나 더 들어왔다"고 밝혔고,"김숙 덕분에 먹고 사는 남자"를 입증한 셈이라는 ㅎㅎ.

 

 

"님과 함께2-최고의 사랑" 황석정 "박수홍 문 열고 들어오는데",박수횽 황석정 소개팅

윤정수와 김숙은 박수홍과 황석정을 연결해주기 위한 자리를 마련했지요.
황석정은 제작진과 인터뷰에서 "박수홍이 방송에서는 소년 같고 참 깨끗하다 이렇게 생각을 했다. 실제로 문을 열고 들어오는데 당당하고 열심히 사는 사내다운 인간적인 분의 존재감이 느껴져서 참 좋았다"
박수홍 "오늘 또 뵈니까 여성스러우시고 실루엣이 갖출 건 다 갖추셨다. 좋은데요"

 

 

 

"님과 함께2-최고의 사랑"시청률,박수홍 "김숙, 윤정수 아이 임신 시 1억 1000만원 쏜다"시청률 대폭 상승

1월20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19일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예능프로그램 "님과 함께2-최고의 사랑"(님과함께2) 시청률은 4.5%(이하 전국유료방송가구 기준)를 기록했다네여.
이는 12일 방송분이 기록한 4.0%에 비해 0.5%P 상승한 수치라고 합니다.
윤정수 "시청률 7% 돌파하면 김숙과 실제 결혼하겠다"고 공약을 내걸아 화제를 모았는데, 과연 윤정수 김숙 결혼 성공할지....

 

 

 

 

 

 

 

"님과 함께2-최고의 사랑"오나미 어머니, "내 사위로 삼으면 허경환이 손해야"

허경환과 오나미의 첫 신혼 생활이 그려졌지요.
오나미는 엄마와 영상 통화를 했고,앞에 앉아 있던 허경환 "어머니 웃는 게 나미랑 똑같다"고
오나미의 모친 "욕이냐 칭찬이냐"고 농담을 해 웃음을 자아냈지요.
오나미 "사위로 허경환 어떠냐?"오나미 어머니 "굿이다. 근데 내가 허 서방을 사위로 삼으면 허 서방이 손해야. 나는 우리 딸이 예쁜데 남들이 못생겼다고 하니깐"

 

 

 

"님과 함께2-최고의 사랑"오나미, 운동 시범 보이다가 기습 키스 시도,허경환 "식겁"

허경환은 오나미에게 몸매 관리 비법을 물었지요.
오나미 "직접 보여주겠다"며 윗몸 일으키기 기구를 꺼내들며 "허경환 오빠가 무릎을 잡아줘야 한다"
오나미는 허경환에게 무릎을 잡아달라고 요구한 뒤 기습 키스를 시도했지요. 이에 허경환은 순식간에 몸을 피했다는...
오나미는 끈질기게 커플 운동으로 스킨십을 시도해 허경환을 당황케 했다는데....

 

"님과 함께 시즌2 - 최고의 사랑"윤정수 김숙,황석정 박수홍 즉석 소개팅,박수홍 "김숙, 윤정수 아이 임신 1억 1000만원 쏜다"시청률 대폭 상승,오나미, "운동 시범 보이다가 기습 키스 시도" 허경환 ,오나미 어머니 "내 사위로 삼으면 허경환이 손해야","님과 함께 시즌2 - 최고의 사랑"시청률-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