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산물쇼핑몰" 순수 우리쌀 믿고 사먹을수 있는 "솔직한농부"


먹거리는 가장 기본적인 것이지요, 

식사 때마다 믿을수 있는 우리의 먹거리, 믿고 마음 놓고 사 먹을수 있는 그런곳을 희망하지요


이번에 소개할 곳은 "솔직한 농부" 바로 이은민님의 이름을 걸로 제작하는 순수 우리쌀!

농산물 판매 쇼핑몰이에요

이은민님은 자신의 손으로 직접 기른 농산물, 쌀을 정직하게 땀흘리고 정성을 다해기른 농산물이에요




쌀 한톨을 얻기 위해 봄부터 가을까지 많은 시간과 노력, 정성이 들어가야지만 우리가 먹는 

쌀을 얻을수 있지요, 

농사를 안 지어본 사람은 모르겠지만, 저는 농사를 지어봤기에 작물 하나 하나 온갓 정성이 들어 간 것을...



"농산물쇼핑몰" 솔직한 농부 사이트에는 쌀종류인 백미, 현미, 현미찹쌀,찰흑미, 녹미,찹쌀 등이 있으며,

잡곡류에는 팥,녹두,서리태, 찰수수,차조,기장,율무를 비롯하여, 과일 생선류, 건어물, 야채 등 

없는게 없네요, 



농사일도 바쁠텐데 책도 내고, 언론에도 보도가 되었엇네요,

이은민씨는 2014년 광주MBC 희망인물 50인 선정과 2015년 농특산물 우수 디자인, 뉴스보도와 다큐멘터리 방송 등에서 다양한 언론에 소개가 되었어요





남편이 좋아하는 오징어를 보니 파는곳, 구입처가 완도산이라고 표시가 되어 있다는 ㅎㅎ 

야채들은 직거래 하는곳으로 구입처가 산지직송으로 되어 있기에 더 믿고 사먹을수가 있겠어요 




솔직한 농부에서는 쌀에 대한 다양한 정보가 있네요

발아현미 쉽게 만들기 방법 동영상이 있어서 보면서 집에서도 만들어 먹을수 있겠어요 



솔직한농부


우리의 먹거리, 믿고 안심하면서 먹을수 있는 솔직한농부에서 만나볼수가 있어요

한땀 한땀 흘리는 땀방울 속에는 정성이 들어 있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