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트렌드와 핫이슈가 한눈에 "김투표"


매일 매일 다양한 정보들이 넘쳐나고 있지요,

그러나 보다 발 빠르게 알수 있는곳 김투표를 알려드릴께요 


김투표 홈페이지 


김투표는 웹뿐만 아니라 구글플레이,앱스토어 에서 어플로도 이용이 가능해요

지금 트렌드와 핫이슈는?? 다른 사람들의 생각은 어떨까?

사람들의 생각을 알고싶다면!?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곳! 

나의 한표가 정보가 되는 공간! 김투표는 연예정보, 정치이슈, 사회이슈 등 핫이슈들을 내가 직접 투표하고 투표등록도 할수 있는 정보의 바다 ^^



김투표는 패션,뷰티,여행,건강/다이어트,음식/맛집,스타/엔터테인먼트,전자제품,가구/인테리어,결혼,육아/출산,자동차/자전거,레저/스포츠,키덜트,기타,영화,결정장애,시사이슈,핫이슈,생활 등 다양한 글들이 올라와 있어요





사진을 보고 치킨? 묻는 질문에 화산폭발 같은데... 투표를 했지요

"나는 정상이다!", 질문도 할수 있고 ㅎㅎ



카테고리를 보다가 "결정장애"가 있어서 뭘까? 너무 궁금해서 들어 가 보았답니다 

그랫더니 결정을 어떤것을 해야할까? 간혹 난감한 경우가 있지요! ㅎㅎ

덧글 달기도 쉽고, 투표도 가능하고 여러개 해보니 재미 있네요




구글플레이 김투표


모바일에서도 김투표를 할수 있지요

다른 사람들의 생각, 또는 나의생각을 투표로 간단하게 결정할수도 있고 

궁금하면 질문도 ^^



한눈에 요즘 트렌드를 볼수가 있어서 좋네요,

다른사람들의 관심사나 어떠한 것이 유행이 되는지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