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비소녀"권진영,권진영 결혼,3월 결혼 "예비신랑, 호감형 외모의 '2세 연하' 회사원",권진영 연하 남자친구와 결혼


"우비소녀" 개그우먼 권진영(37)의 결혼 소식이 전해졌다네요.

권진영이 오는 3월19일 서울 강남구 신사동 광림교회에서 2세 연하의 회사원과 웨딩마치를 울린다. 결혼식은 일반인인 예비신랑을 배려해 비공개로 진행된다네요



권진영은 지인의 소개로 예비신랑을 만나 사랑을 키웠고, 권진영은 예비신랑의 한 결 같은 마음과 따뜻한 성품에 결혼을 결심했으며, 최근 양가가 상견례를 갖고 날짜 식장 등을 결정한 것으로 전해졌다네요.

권진영 예비신랑은 호감형 외모에 배려심이 많으며, 센스 있고 유머러스한 성격인 것으로 알려졌다네요.


예비신랑을 배려해 결혼식은 양가 가족, 친지, 지인들만 참석해 비공개로 치를 계획이라네요, 권진영 결혼 축하해요
2002년 KBS 17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한 권진영은 이듬해 KBS2 "개그콘서트"의"우비삼남매"코너에서 김다래와 함께 "우비소녀"로 불리며 많은 인기를 얻었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