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영화,크리스마스 어린이 영화,크리스마스 이브 영화,극장가 애니메이션 강세,히말라야,스타워즈: 깨어난 포스.몬스터 호텔2.어린왕자,가족 영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영화 "히말라야"와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가 양강 구도를 형성했다네요. 또 10위권에 애니메이션이 5편이나 진입, 성탄절 특수를 탔다는데.

"히말라야"가 24일 오전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서 29.4%로 예매율 1위.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는 25.2%로 2위. 두 영화는 각각 누적관객수 208만1725명, 135만9006명을 기록했다네요. "대호"는 5.7%로 5위, "내부자들"은 3.9%로 6위.애니메이션이 강세라네요. "가 14.7%로 3위, "어린왕자"는 8.0%로 4위. "스누피: 더 피너츠 무비"와 "포켓몬 더 무비 XY 후파: 광륜의 초마신"은 각 3.1%, 3.0%로 7, 8위. 10일 개봉한 "뽀로로 극장판 컴퓨터 왕국 대모험"은 1.2%로 10위.재개봉한 "러브 액츄얼리"는 1.5%로 9위. 데이트 남녀를 위한 유일한 로맨틱 영화라네요.


크리스마스 시즌이니만큼 아이들과 함께 극장을 찾는 부모님들이 많은 것으로 예측된다네요.

크리스마스 영화, 가족과 함께 할 영화들 풍성 "아이도 부모도 메리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에 맞춰 가족관객들을 겨냥한 작품들이 개봉했지요



23일, 24일 양일에 걸쳐 "몬스터 호텔 2" "포켓몬 더 무비 XY 후파: 광륜의 초마신" "어린왕자" "스누피: 더 피너츠 무비" 등 애니메이션들이 대거 개봉해 가족과 함께 할 크리스마스 극장가를 형성했다네요.


무비" 등 애니메이션들이 대거 개봉해 가족과 함께 할 크리스마스 극장가를 형성했다네요.

"몬스터 호텔 2"은 공포영화 캐릭터들을 친근하게 풀어내 웃음과 감동이 함께 하는 특별한 애니메이션. "어린왕자"는 유명한 생텍쥐페리의 소설을 원작으로 제프 브리지스, 멕켄지 포이, 마리옹 꼬디아르 등 유명배우들이 목소리로 출연했다네요.



"스누피: 더 피너츠 무비"는 세대를 뛰어넘어 사랑 받고 있는 스누피를 원작 느낌 그대로 살린 3D로 만날 수 있어 화제를 모았고. "포켓몬 더 무비 XY 후파: 광륜의 초마신"은 인기 있는 포켓몬의 새로운 극장판으로 일본 애니메이션 팬들을 극장으로 인도할 것으로 보이고 있다네요.



현재 상영영화

몬스터 호텔2,스누피: 더 피너츠 무비,이웃집에 신이 산다,마카담 스토리,마카담 스토리,데싸우 댄서스
어린왕자,포켓몬 더 무비 XY 후파: 광륜의 초마신,다크 바이 눈,스타워즈: 깨어난 포스,러브 액츄얼리
바닷마을 다이어리,나의 아들, 나의 어머니,인 허 플레이스,피아노의 숲,히말라야,대호,실론, 세렌디피티
뽀로로 극장판 컴퓨터 왕국 대모험,그들이 죽었다,마담 보바리,보루토 - 나루토 더 무비,미스트리스 아메리카
불안한 외출,파더 앤 도터,서툴지만, 사랑,앨리스 : 원더랜드에서 온 소년,타이밍,레전드
파일 : 4022일의 사육,리틀 보이,나를 미치게 하는 여자,황진이 ,타투,아이다 라스칼라
나쁜나라,멕베스,스윗 프랑세즈,시카리오: 암살자의 도시,하트 오브 더 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