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시" 홍예슬 "유민상, 성시경 노래 불러주면서 대시했다",홍예슬 유상무,홍예슬 이상형,장동민 이상형 연애사 ,홍예슬 유민상 대시"너 사귈래? 아니면 총 맞을래"




12월 22일 방송된 tvN 현장토크쇼 택시는 "후배에게 온정을"이라는 주제로 개그계 대들보 장동민, 유상무가 원샷을 받아보는 것이 소원인 후배들과 함께 이야기 나눴다네요.
개그우먼 이은지, 홍예슬, 개그맨 홍경준, 이상준, 김여운, 김완배가 출연했다.홍예슬은 대시한 개그맨이 있냐는 질문에 유민상을 언급했다는데...



홍예슬 "유민상이 '영화보자'고 문자한 적이 있다. 또 동기를 데려갔는데 굉장히 실망하더라.조금 삐쳐서 다음날 내 머리에 소품 총을 대더니 '너 사귈래? 아니면 총 맞을래'라고 해서 '쏘라'고 했다"

홍예슬 "내 이상형이 가수 성시경인데 유민상 선배가 갑자기 '내게 오는 길'을 불러 줬다. 어떻게 해야 하나 망설이다가 '성시경 노래는 별로 안 좋아한다'고 말했다"




"택시" 홍예슬, "유상무 손 꼭 잡더니 하는 말,김지민 닮았다"

홍예슬 "유상무 선배에게 따뜻함을 느낀 적이 있다"며 에피소드를 공개했다네요.

홍예슬 "어느 날 유상무 선배가 내 손을 잡더니 '예슬아 너 닮았어'라고 했다"
홍예슬 "유상무 선배가 '너 잘 될거야'라고 했다,'걔도 잘 됐거든'이라고 하더라"




유상무가 과거 연인인 김지민을 언급했다고 고백해 유상무를 당황케 했다네요. 

"택시" 홍예슬 "장동민, 여자 꼬여도 소문 안나게 깨끗하게 정리"

택시 홍예슬, 섹시 가슴 노출"유상무가 내 손 잡으며'예슬아, 너 닮았어'"
홍예슬이 개그맨 장동민의 연애사를 폭로했다네요.

MC 이영자는 장동민 "홍예슬 씨와 이상형이 얼마나 부합하냐?"

장동민 "형편 없다"

홍예슬 "이런 식(돌직구)으로 여자가 꼬인다. 유명하다"
홍예슬 "장동민은 나쁜 남자스타일로 여자를 꼬신다. 그렇게 소문은 나는데 깔끔한 관계를 유지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홍예슬"여자가 꼬여도 소문이 안나게 깨끗하게 정리한다"



'택시" 홍예슬, 흰 셔츠만 입은 채 각선미 과시

12월22일 소속사 코엔스타즈는 최근 홍예슬과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히며 화보를 공개했다네요.
소속사 측은 "뛰어난 미모와 열정을 두루 갖춘 홍예슬은 준비된 여성 예능인으로서 방송계를 밝힐 수 있는 인재라고 생각한다. 그녀가 예능 분야에서뿐만 아니라 다방면에서 능력을 발휘하며 만능엔터테이너로 활약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



함께 공개된 홍예슬의 프로필 화보 속 모습은 흰셔츠만 입은 채 하의 실종 패션을 선보이고 있고,뽀얀 속살을 노출하며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홍예슬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네요.
홍예슬은 소속된 코엔스타즈에는 이경규, 이휘재, 장윤정, 이경실, 조혜련, 유세윤, 장동민, 유상무, 현영, 홍진경, 박경림, 김숙, 신봉선, 김지선, 안선영, 김태원, 문희준, 붐, 김상혁, 장도연, 최은경, 정지영, 배지현, 김광규 등이 속해있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