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가은, 정가은 결혼,임신 3개월 임신9주,정가은내년 1월 결혼, 예비신랑 누구? "동갑내기 사업가"



방송인 정가은(38)이 내년 1월 결혼한다네요.

정가은의 소속사 티핑엔터테인먼트는 24일 "정가은이 내년 1월 30일 동갑내기 일반인 사업가와 백년가약을 맺는다"고 정가은 결혼 소식을 밝혔다네요.
소속사는 "가은이 임신 9주에 접어들었다. 내년 1월 결혼은 임신과 관계없이 진행 중인 사안이었다,두 사람은 올해 초 지인의 소개로 만나 교제를 시작해 최근 결혼을 약속하고 양가 상견례를 마쳤다"


정가은 웨딩드레스


정가은 예비신랑을 지인들과의 자리에서 만나 최근 연인 사이로 발전했고. 정가은은 예비 신랑의 듬직한 성품과 믿음직스러운 매력에 반해, 결혼을 결심하게 된 것으로 전해졌다네요.
결혼식은 가까운 지인 등만 참석한 채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라네요.



 24일 복수의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정가은은 현재 임신 3개월에 접어들었고,
올해 38세인 정가은과 예비 신랑은 늦은 나이에 결혼인데다가 임신까지, 겹경사에 기뻐하고 있다는 후문이라는데... 주변의 축하도 쏟아지고 있다네요
정가은은 지난 1997년 모델로 데뷔했으며, 각종 예능프로그램에 패널로 참여하며 방송인으로서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