쉑쉑버거 한국 상륙,제시카 크리스탈도 극찬 "안 먹으면 후회",쉑쉑버거 미국 VS 한국 메뉴 비교,쉑쉑버거 매장, 판매처,쉑쉑버거, 성시경과 장지수 셰프가 반한 맛


미국 3대 버거 중 하나인 쉑쉑버거가 2016년 한국에 상륙한다네요

12월 21일(현지 시간) 뉴욕 쉑쉑버거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2016년 서울에 정식 매장을 오픈한다고 밝혔다고 합니다.
"만나서 반가워요, 한국!(MANNASO BANGAWOYO, SOUTH KOREA!)"라는 제목의 성명을 통해 내년에 한국 서울에 첫번째 지점을 개설한다고 발표했다네요.
파리바게뜨와 던킨도너츠, 배스킨라빈스 등으로 유명한 SPC그룹과 정식 계약을 맺었으며 오는 2025년까지 25개 매장을 오픈할 계획인 것으로 전해졌다네요.

쉑쉑버거는 미국의 파이브 가이즈, 인앤아웃 버거와 함께 미국 3대 버거로 불리며 미국에서도 큰 인기를 받고 있는 햄버거 브랜드라고 합니다.





쉑쉑버거, 성시경과 장지수 셰프가 반한 맛

10월 방송된 "올리브쇼 2015"에 출연한 성시경 "뉴욕에 가면 쉑쉑버거가 유명하지 않나. 처음 먹어보고 정말 기절했다"

셰프 장지수 "동부는 쉑쉑버거가, 서부는 인앤아웃버거가 유명하다,기본적인 버거 맛은 쉑쉑버거가 맛있고, 인앤아웃은 '애니멀스타일'이라고 소스가 얹어진 감자튀김이 있는데 그게 유명하다"

장지수 "쉑쉑버거가 더 맛있다"는 개인적인 말에 성시경 "나도, 나도"





쉑쉑버거 한국 상륙, 제시카 크리스탈도 극찬 "안 먹으면 후회"

지난해 방송된 온스타일 "제시카 & 크리스탈"에서는 미국 뉴욕을 찾은 제시카와 크리스탈의 "쉑쉑버거"먹방이 공개됐다네요.
제시카와 크리스탈은 쉑쉑버거를 먹으며 "맛있다"를 연신 외쳐 눈길을 끌고, 제시카와 크리스탈은 "오면 한 번은 먹어야 한다,안 먹고 가면 후회된다. 찝찝하다"

"쉑쉑버거"랜디 가루티 최고경영자(CEO)는 "한국에 셰이크쉑 버거를 찾는 팬들이 있다는 이야기를 들었다,역동적인 (한국의) 수도 서울에서 첫 매장을 열게 돼 매우 기쁘다"
허희수 SPC그룹 마케팅 전무 "셰이크쉑 버거와 파트너가 돼 영광,한국 시장이 셰이크쉑 버거의 진출을 환대할 것이라 믿는다"
2004년 뉴욕 매디슨 스퀘어 공원에 1호점을 낸 "쉑쉑버거"는 항생제와 호르몬제를 사용하지 않은 버거를 비롯해 핫도그, 프로즌 커스터드, 크링클컷 프라이, 맥주, 와인 등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미국 내 47개 매장과 영국, 러시아, 터키, 중동 등 전세계 31개 매장을 보유하고 있다네요.



쉑쉑버거, 한국 상륙"미국 VS 한국"메뉴 비교해보니?

햄버거 메뉴를 살펴보면 쉑 버거, 쉑쉑버거, 햄버거, 스모크 쉑 버거, 쉬룸버거가 있다네요.

쉑쉑버거에는 치즈버거 위에 양상추와 토마토, 쉑소스를 올린 햄버거를 말하고 햄버거는 양상추, 토마토, 피클이나 양파를 선택해 치즈나 훈제 베이컨 중 하나를 고를 수 있습니다.

쉬룸버거의 경우 채식주의자를 위한 햄버거로 버섯으로 햄버거 패티를 만든 뒤 체다치즈와 양상추, 그리고 토마토를 올린 버거를 말하며 쉑쉑버거는 치즈버거와 쉬룸버거 패티가 함께 나오는 햄버거입니다.

한편 쉑쉑버거의 또 다른 메뉴 중 하나인 쉐이크 역시 큰 인기를 끌고 있다네요.

한국에서는 쉐이크와 감자튀김을 함께 먹어야 한다고 해서 유명한 쉐이크 역시 미국 매장에서 가장 많이 판매되는 상품 중 하나입니다.

감자튀김의 경우 일반 감자튀김과 치즈소스를 올린 감자튀김이 판매되고 있고,서울지점의 경우 위 메뉴 중 쉑쉑버거의 대표 메뉴인 쉑버거와 스모크쉑 버거 그리고 쉑카고 핫도그가 포함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