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준 박혜원 열애,SG워너비 김용준 여자친구 배우 박혜원




SG워너비 김용준 여자친구, 일반인 아닌 배우 박혜원,최근 활동 재개

SG워너비 김용준의 여자친구가 배우 겸 탤런트 박혜원인 것으로 알려졌다네요.
12월10일 한 매체는 연예관계자의 말을 빌려 "김용준이 박혜원과 6개월가량 교제 중이다. 여자친구를 알뜰히 챙기는 모습을 자주 보이고 주변에도 자주 여자친구임을 소개하고 있다"라고 단독보도 했다네요.




김용준의 여자친구는 과거 연예계에서 활동한 뒤 현재는 일반인 신분으로 지내고 있다고 알려졌다는데, 그러나 보도에 따르면 박혜원은 최근 몇 년간 다른 일을 했지만, 다시 연예 관련 회사와 계약을 체결, 방송 재개를 알렸다네요.

김용준 열애 박혜원, 과거 결혼생각 살펴보니 배우 박혜원과 가수 김용준이 열애 소식을 전한 가운데, 박혜원이 직접 밝힌 과거 결혼관이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네요

박혜원은 과거 드라마 "집으로 가는 길"종영 이후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자신의 결혼관을 밝힌 바 있다네요.



인터뷰에서 박혜원 "국경이 넘는 사랑이 가능한가?"라는 질문에 "질문에 "내가 정말 좋아하는 감정이 있다면 결혼도 가능하다고 생각한다"

박혜원 "물론 문화적 차이는 있을 것이다. 하지만 그건 중요한 문제는 아니라고 생각한다. 다른 점은 맞춰 가면 된다. 내가 정말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부모님께서도 좋게 받아들이실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