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김소현 손준호,8살 연하남편 손준호 "샤워할때 훔쳐본다" 19금 폭로,김소현 집안 모두 서울대 출신, 남편 손준호 연세대,손준호 김소현 부부 저작권료, 손준호, 김소현과 결혼 전까지 29년간 혼전순결



김소현, 8살 연하남편 손준호 "샤워할때 훔쳐본다" 19금 폭로

김소현 손준호 부부가 화제인 가운데, 과거 발언이 재조명되고 있다.
과거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는 "위대한 탄생 3 멘토'"특집으로 김태원, 김소현, 김연우, 용감한 형제가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지요.
김소현은 8살 연하의 남편이자 뮤지컬 배우 손준호가 "샤워를 하고 있을 때 몰래 훔쳐본다"
김소현"샤워하다가 이상한 느낌이 들어서 돌아보니 남편이 훔쳐보고 있더라,결혼하고 제가 수줍어하니까 장난치는 것"
MC들은 앞서 김소현이 손준호가 여름에 보일러를 꺼 찬물로 샤워했다고 말한 것을 떠올리며 "온수로 씻는지 냉수로 씻는지 감시하는 것 아니냐"




"라디오스타" 김소현 집안 모두 서울대 출신, 남편 손준호 "연세대다"

김소현은 2012년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했다는데...

MC들은 김소현 프로필서울대 성악과 출신이라고 밝혔고, 의사인 김소현 아버지도 서울대, 오폐라 가수인 어머니도 서울대, 여동생과 남동생 모두 서울대 출신이라는 사실이 공개됐다네요.

김소현 "학교보다 엄마가 전공한 걸 딸들이 하고 아빠가 전공한 걸 아들이 했다"

김소현 "8살 연하 남편 손준호도 서울대 출신이냐?"고 묻자 작은 목소리로 "연세대다"고 답했다네요.
MC들은 "남편과 겸상은 하느냐. 밥은 신촌가서 먹으라고 하는 거 아니냐"






"라디오스타" 손준호 김소현 부부, "저작권료 둘이 합쳐 고기 사먹을수 있다" 얼마길래?

손준호 김소현 부부의 저작권료가 새삼 눈길을 끈다네요.
손준호 아내 김소현 "불후를 통해 처음 저작권료라는 걸 받아봤다. 분기별로 들어오는데 신기했다"
손준호 "둘이 각각 3만2000원씩 입금됐다. 합치면 고기를 사먹을 수 있다"



손준호 "아내 김소현 몸 어떻게 생겼는지 보고 싶다" 무슨말?

뮤지컬배우 손준호가 아내의 민낯을 본 적 없다고 밝혔다네요.

12월9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는 "내 아내 나이를 묻지 마세요" 특집으로 꾸며져 배우 권오중, 손준호, 김정민, 조연우가 출연했지요.
손준호는 아내 김소현의 민낯을 본 적이 없다며 "아내가 절대 안 보여준다,아내가 내가 잠들면 화장을 지우고 잔다. 그리고 나보다 먼저 일어나서 기초화장을 한다,암막 커튼을 치고 자기 때문에 자는 도중에도 볼 수가 없다"

김구라 "연상이랑 살아도 그랬을 것이다. 성격 문제다"
손준호 "샤워하는 모습도 못 봤다. 아내 몸이 어떻게 생겼는지 보고 싶다"
8살 연상연하 커플인 손준호 김소현 부부는 지난 2011년 결혼해 슬하에 아들 주안 군을 두고 있다네요.



"라디오스타" 손준호, 김소현과 결혼 전까지 29년간 혼전순결 지켜! "그게 가능해?"

뮤지컬 배우 김준호 "라디오스타"에서 김소현과 결혼하기 전까지 29년 동안 혼전순결을 지켜왔다고 고백했다네요.

손준호"2011년 부인 김소현과 결혼 전까지 29년 동안 혼전순결을 지켜왔다"
손준호는 8살 연상이자 뮤지컬계의 대선배인 김소현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스토킹을 불사했던 열혈 애정 공세까지 모두 공개했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