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범수 결혼, 김범수 진짜 결혼, 김범수 비공개 결혼,비밀독서단 김범수



김범수는 최근 일반인 여성과 비밀리에 웨딩마치를 울렸네요. 해당 결혼식은 양측 친인척만 모시고 조촐한 비공개 예식으로 진행됐다고 합니다
얼마전에 종영이 된 "님과함께-최고의사랑 시즌2"에서 안문숙과 가상결혼 나왓었지요 , 김범수 재혼 축하해요
김범수 결혼 하는데 안문숙 결혼하시기를 ..





김범수는 이같은 사실을 최측근에만 알리며 조심스러워 했으나, 최근 진행된  tvN "비밀독서단"녹화에서 "결혼"을 주제로 한 이야기를 나누다가 이 같은 비밀 결혼 사실을 자신의 입으로 직접 고백했다네요.
김범수의 비밀 결혼에 대한 깜짝 고백은 8일 오후 4시, 8시 방송되는 "결혼할까 말까 고민되는 사람들"을 위한 해결"책"을 주제로 한 "비밀독서단"13회를 통해 방송 최초 공개될 예정이라네요.
"비밀독서단"김범수 결혼 사실과 결혼 사진, 반지 등을 직접 공개한 것이라는데 ....




김범수는 10월말께 전직 큐레이터 출신 일반인 여성과 웨딩마치를 울렸다는데,결혼식을 소박하게 하고 싶다는 신부의 바람대로 양가 직계가족만 모여서 조촐한 비공개 예식으로 진행됐다네요.

성치경 CP는 8일 OSEN에 "김범수가 결혼한 지 몰랐다,님과 함께2에서 하차한 건 문제가 있어서 하차한 게 아니다. 당시 시청률과 화제성이 떨어졌고 콘셉트를 더 리얼한 쪽으로 바꾸면서 안문숙과 함께 장서희, 윤건 커플도 하차한 거다"고 전했다네요.




김범수 결혼 상대는 안문숙이 아닌, 일반인 여성이었다네요.
김범수와 안문숙이 함께 출연한 "님과함께"의 성치경 CP는 "결혼한 사실을 몰랐다"고 밝혔다네요.

"비밀독서단"은 매주 한 가지 주제를 선정해 책을 추천하고, 출연진들이 책에 대한 이야기를 펼치는 북 토크쇼다로, 김범수,정찬우, 데프콘, 예지원, 조승연 작가, 신기주 에디터 등이 출연한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