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돈골퍼,이영돈 황정음 열애, 이영돈 프로골퍼 겸 사업가,황정음 통장 잔고가 딸랑 "250원",이영돈 재력,황정음, 

이영돈 열애 인정 "지인 소개로 만나 최근 교제 시작, 결혼은 아직"


이영돈, 황정음과 열애 인정 이영돈 재력에 외모까지 다 갖춰! "실력있는 프로골퍼"

배우 황정음이 프로골퍼 이영돈과 열애를 인정한 가운데, 이영돈에 대해 누리꾼의 눈길이 모이고 있다네요.
이영돈은 키 178cm의 몸무게 80kg의 건장한 체격에"훈남"외모의 소유자로 운동선수이자 사업가로 알려져 있다고 하는데 .이영돈 1999년 골프에 입문해 서울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용인대학교 골프학과에 진학했고, 2006년에는 전국대학연맹에서 우승했고, 같은 해 12월 한국프로골프협회(KPGA)에 입회하면서 정식으로 데뷔한바 있다네요

2007년 SKY72투어, 2012년 챌린지투어의 대회에 출전했고, 타이거 우즈의 코치인 행크 해니로부터 직접 골프를 배운 것으로도 유명하다네요






2007년~2008년 일본 유학을 거친 뒤 "골프스쿨"을 열고 사람들에게 골프를 가르치며 티칭 프로로 활약했다네요.
최근에는 일본골프투어(JGTO) 선수이자 일본 거암 골프 매니지먼트 대표를 맡고 있다네요.

이영돈 2억 원을 호가하는 포르쉐 파나메라를 타고 다닐 정도로 재력도 상당한 것으로 전해졌다는데....
배우 황정음이 이영돈과의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네요



황정음, 이영돈과 열애 인정 "지인 소개로 만나 최근 교제 시작, 결혼은 아직"

12월8일 황정음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배우 황정음이 지인의 소개로 최근 좋은 사람과 연애를 시작한 것이 맞다"고 공식 입장을 밝혔다네요.

소속사는"아직 결혼을 이야기 할 수 있는 단계는 아니며 두 사람이 이제 막 좋은 만남을 시작한 만큼 예쁘게 봐주시고 지켜봐 주시길 부탁드린다"

황정음 2002년 걸그룹 슈가로 데뷔, "지붕뚫고 하이킥", "자이언트", "골든타임", "비밀", "킬미 힐미", "그녀는 예뻤다" 등에 출연했다네요.


이영돈 황정음 열애, 통장 잔고가 딸랑 "250원"결혼은 어떻게 하려고?

배우 황정음 2009년 MBC"우리 결혼했어요 시즌2"에 전 연인 SG워너비 김용준과 함께 출연했다는데...
황정음은 김용준과 서로의 개인 통장을 확인해보기로 했고, 13개의 통장을 들고 나타난 김용준과는 달리 황정음은 250원의 잔액이 남아있는 통장 2개를 공개했다네요.
황정음 "용준이를 보고 많은 것을 느꼈다. 원래 돈을 모으는 스타일은 아닌데 앞으로 돈을 잘 모아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