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조한피부관리, 피부보습에 SN여신크림으로 촉촉하게

 

오늘 밖에 나가보니 싸리눈이 내리고 있네요

겨울철이 되면 특히 피부가 더 건조해지고 당김이 심해지지요

자칫 잘못하면 잔주름이 늘어가기에 더욱 신경을 써야겠어요

건조한피부관리는 SN여신크림으로 피부를 촉촉하게 만들어야 겠죠 ~

 

 

저녁을 하고 있는데 갑작스럽게 택배아저씨의 목소리에 놀랏지요 ㅎㅎ

없을텐데?

그러나 도착한 택배 박스를 열어보니 SNS여신크림이 담겨 있었지요

그런데  저보다도 작은 딸아이가 더 좋아하는 이유는 무얼까?

엄마꺼인데 히히

 

에스엔 점보 여신크림 90ml, 36,000원

식물 줄기세포 배양액으로 만든 점보 여신크림으로 용량이 더 많아 졌네요

기존T-크림50m(25,000원)l +6,000원 ==> 점보 여신크림 90ml으로(31,000원) 1만개를 한정판매 한다는 희소식 ^^

 

 

여신크림은 에탄올 무첨가 저자극 순수 식물 줄기세포 배양액 크림으로 주목 줄기세포 배양액이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면서 손상된 피부를 케어하고, 지성 피부의 과잉 피지를 컨트롤하여

피부의 유분, 수분 밸런스를 유지해 주는 수분 보호막 크림이라네요

 

 

주목 줄기세포 배양액 함유

 

"살아서 천년, 죽어서 천년"으로 불리는 주목에서 분리 배양한 주목 줄기세포 배양액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개선하여 맑고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 주는데 뛰어난 효능을 가지고 있다!

 

 

여신크림은 7가지 유해성분이 없다네요

에탄올, 파라벤계 방부제, 미네랄 오일, 벤조페논, 동물성원료, 합성착향료, 착색료, 트리에탄올아민TEA

 

또한 피부자극지수 제로 검증된 임상기관을 통한 피부자극 테스트 시험완료를 하였다니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가능해요

 

여신크림 바르는 방법도 다양하네요

첫번째는 평소처럼 바르는 것이고, 두번째는 여신크림 +페이스 오일을 섞어 사용하면

극건성 피부에 좋다네요

세번째는 냉장고에 넣고 쓰면 진정팩으로도 사용할수 있고, 모공관리에도 도움이 된데요

 

 

 

그러면 여신크림을 발라 봐야 겠지요 ^^

요즘들어 피부가 더욱 까칠해지는 느낌이 들어서 외출시에도 화장이

걷돌았는데 잘 되었어요, 매일 발라서 촉촉하게 만들어야 겠죠 ㅎㅎ

 

 

여신크림을 손등에 먼저 발라 보았지요,

가볍게 문지른 다음에 보니 피부에 쏘~옥 스며들어서 좋아요

 

 

 

얼굴에도 여신크림을 발라 보았지요,

금방 촉촉한 피부가 느껴지고 지속시간이 오래가서 좋아요

특히 모든 피부타입에 사용할수 있다네요

남편한테도 발라줘야 겟어요

 

 

SN 여신크림 판매처 "에누리게이션"

 

 

[에누리게이션]에서 용량과 수분감을 업그레이드 시킨 점보 여신크림을
1만개 한정으로 최저가에 판매하고 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