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보조제추천 없었던일로

 

다이어트 한다고 운동을 시작했지요 

그런데 한가지 문제가 생겼다는 ㅜㅜ

운동한다고 줄였던 밥을 더 먹게 되었지요

아뿔싸!!

이렇게 하다가는 살 빼기는 커녕 더 찌게 생겼지요 

이번에는 기필코 빼리라 생각을 하면서도 식욕이 넘 땡기니 흑흑...

 

 

의지가 약해서 그런가?

그래서 다이어트보조제 없었던일로 도움을 받기로 했지요 

몸무게가 빠지다가 정체기가 몇달되니 마음이 더 조급해지네요 

아직 예상 했던 몸무게에 반 밖에 못뺐기에.. 


 

없었던 일로는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이 되는 것을 억제하여 체지방감소에 

도움을 주고, 복부 피하지방 감소,인체시험을 통해서 확인이 되었다네요 



주원료는 가르시니아엑기스, 부원료로는 L-카르니틴, 마테추출물분말, 알로에겔,L-타이로신,

홍하씨유,카테긴,흰강낭콩 추출물,키토글루칸,연꽃씨앗 추출물이 들어가 있어요



열량은 1Kcal인테 탄수화물 0g, 단백질0g, 지방0g, 나트륨1mg

다른 영양소 함량이 0g이라는 사실..


 

개별포장으로 되어 있어서 먹기에 편하게되어 있지요.

외출할 때 한봉지씩 가지고 나가도 된다는 ㅎㅎ 

섭취방법은 1일 3회, 1회 3정씩 섭취하세요


홍보배너링크  홍보배너링크



 

 

올해 다짐한 다이어트, 성공하기위해 노력해야 겠지요, 

아직 5kg을 더 빼야하기에.. 더 찌는 것을 방지할수 있겠죠

3년전의 몸무게로 없었던 일로 되기를 바라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