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과 함께 시즌2 - 최고의 사랑"기욤 패트리 송민서"연인 송민서와 가상 결혼, 결혼 실험이라 생각해",윤정수 김숙,윤정수 "파산 빚 모두 청산, 이제 내가 벌어 내가 쓴다",김숙 "윤정수는 같이 반신욕 해도 되는 오빠" 실망감
윤정수 김숙 결혼 같은 계약서 작성,윤정수 "나는 임신이다",윤정수 개인파산

 

 

기욤 패트리가 실제 여자친구 송민서와 가상 결혼생활을 시작하는 소감을 밝혔다.
10월15일 목요일 오후 09:30 방송된 24회 종합편성채널 JTBC "님과함께 시즌2-최고의 사랑"( 님과 함께2)에서는 실제 커플인 기욤 패트리 송민서의 가상 결혼 모습이그려졌지요.
실제 사귄지 3개월 된 커플 기욤 패트리와 송민서의 가상결혼이 시작됐었는데 어떠한 모습으로 나올지 궁금하네요
재방송 보는데 생각보다 재미 있네요.다음주 예고편에서 윤정수 김숙의 모습이 나왔는데 프라이팬에 불이 붙었다는 ㅎㅎ

 

 

 

 

 

알베르토, 샘 오취리 등 "비정상회담" 멤버들에게 여자친구 송민서를 소개했지요.
기욤 "지금 나이가 서른이 넘었다,한국에서 살다보니 저에게도 '결혼은 언제 하냐?'고 묻더라"

기욤 패트리 "실제 연인과 함께 하는 거니까 가상 결혼이라기보단 결혼 실험이라고 생각한다"며 가상 결혼에 임하는 소감을 밝혔지요.
기욤 패트리 "방송을 하다가 싸우거나 차이점을 발견하게 되더라도 이걸로 더 정이 들지 않을까 생각한다"

 

 

 

기욤 패트리 송민서는 "우린 처음부터 친해졌다. 샴페인을 같이 먹었다"고 첫만남을 회상했지요

기욤 패트리 "같은 장소에 50명 정도 있었는데 시간이 지나니 사람들이 집에 가더라. 그러다 우리가 이야기를 하게 됐고 연락처를 주고받았다"
송민서 "방송을 출연하기까지 고민이 많았다. 하지만 단순하게 오빠에 대해 더 알고 싶고 우리가 서로 이야기 못한 부분을 방송을 통해 할 수 있을 것 같았다"
송민서 "그냥 우리 둘만 생각하기로 했다"고 "님과 함께2" 출연이유를 털어났지요

 

 

님과 함께 최고의 사랑 송민서 깜짝 놀란 나이"33세,기욤 오빠랑 1살 차이"

송민서는 나이, 고향, 직업 등을 소개했다.
송민서는 자기소개에서 연기자이며 부산이 고향이라고 전했지요.

송민서 "안녕하세요. 저는 송민서라고 하구요. 기욘패트릭 오빠의 여자친구입니다,저는 부산이 고향이고요. 서울 온 지는 7년정도 된거 같해요"

송민서 "현재 연기하고 있고요. 저는 삼십삼세 입니다. 오빠랑 1살 차이,많이 걱정하시는줄 아는데 예쁘게 봐주세요"
송민서, 기욤과 비정상회담 친구들까지 녹여버린 부산 사투리 "오빠야~"



"님과 함께 시즌2 - 최고의 사랑" 윤정수 "파산 빚 모두 청산, 이제 내가 벌어 내가 쓴다"

윤정수는 파산 후 근황에 대해 "지금은 (빚이) 제로 상태다"라고 밝혀 눈길을 모았지요.
윤정수 "파산했을 당시엔 내가 벌어도 다른 사람들이 가져갔다,지금은 내가 벌어서 내가 쓸 수 있다"고 파산 상황에서 벗어났음을 전했지요.
가상 부부로서 첫 만남을 가진 김숙과 윤정수는 서로 실망감을 감추지 못했지만, 두 사람만의 혼인계약서를 작성했지요

 

 

 

 

과거 윤정수의 빚은 10억원을 넘는 상태로 윤정수는 빚을 더 이상 갚을 능력이 없다며 파산신청을 했었지요
개인파산이란-링크 빚을 감당할 수 없고 갚을 능력이 전혀 없는 개인에게 법원이 파산을 선고하는 것으로 전혀 재산이 없

다고 판단되면 채무 자체를 면책 결정으로 탕감해 준다네요.

 

 

 

"님과 함께 시즌2 - 최고의 사랑" 김숙 "윤정수는 같이 반신욕 해도 되는 오빠" 실망감

"쇼윈도커플"을 선언한 방송인 윤정수, 김숙이 서로의 정체를 파악한 후 실망했지요
윤정수, 김숙은 부푼 기대를 안고 서로의 집을 탐색한 후 첫 만남을 가졌지요. 하지만 이들은 서로를 확인하고 실망했다는 ㅎㅎ.

 

김숙은 윤정수를 보며 "같이 반신욕 해도 되는 오빠인데…"라고 말하며 실망감을 감추지 않았지요.

윤정수 역시 김숙을 향해 "너 4천만이지? 나 파산이야. 너 거기 왜 있냐. 말도 안 돼"라며 싫은 표시를 그대로 드러냈지요.

 

 

"님과 함께2" 김숙 윤정수, 결혼인듯 결혼 아닌 결혼 같은 계약서 작성

강제 결혼을 수용한 두 사람은 결혼 계약서를 작성하기로 했지요.

김숙과 윤정수는 "깍지 끼지 말고 손만 잡기" ,,"각방 대신 침대 위 아래로 나눠 자기" ,"서로를 구속하지 말기" ,"달링, 허니, 여보 호칭 쓰지 않기" 등의내용이 담긴 계약서를 작성했지요.

 

대략적인 내용을 적은 김숙 "오빠가 결혼 생활에서 해보고 싶었던 건 감정 없이 해보자".

윤정수 "나는 임신이다"
김숙 "임신은 안 된다. 빨리 계약서에 추가하라"

계약서의 마지막 조항은 "서로 사랑에 빠지지 않기"였다. 이로써 두 사람만의 독특한 결혼 계약서가 완성됐지요.
윤정수 김숙은 계약서를 위반할 시 벌금 1억 1000만 원을 내기로 합의했지요.

 

 

 

 

 

"님과 함께 시즌2 - 최고의 사랑" 시청률이 오히려 소폭 하락했다네요.

10월16일 오전, 시청률 조사기관 닐슨코리아의 발표에 따르면 10월15일 밤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예능 프로그램 "님과 함께 시즌2-최고의 사랑"시청률,님과 함께2는 유료방송가구 기준 1.8%의 시청률을 기록했다네요.

 

이는 지난 방송 시청률인 2.1%보다 0.3% 포인트 하락한 수치로, "님과 함께2"의 원조 커플 안문숙 김범수, 장서희 윤건의 하차가 제법 영향을 끼친 것으로 분석된다네요.

코디미언 선후배 커플인 김숙 윤정수는 유쾌한 분위기로 큰 재미를 선사, 앞으로의 가상 결혼 생활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고,동시간대 타 종편 채널에서는 MBN "리얼 다큐 숨"이 2.9%의 시청률로 1위를 차지했고, TV조선 "인스턴트의 재발견-간편밥상"은 1.0%의 기록을 냈다고 합니다.

 

"님과 함께 시즌2 - 최고의 사랑"기욤 패트리 송민서"연인 송민서와 가상 결혼, 결혼 실험이라 생각해",윤정수 "파산 빚 모두 청산, 이제 내가 벌어 내가 쓴다",김숙 "윤정수는 같이 반신욕 해도 되는 오빠" 실망감
윤정수 김숙 결혼 같은 계약서 작성,윤정수 "나는 임신이다",윤정수 개인파산-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