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우드메리 4N"송혜교앰플,앰플마스크팩 촉촉하게

 

 

환절기가 되면서 피부가 거칠어지고 각질이 일어나서 고민이였지요

추석명절음식 만들고 시댁에 다녀오느냐고 파김치가 되었기에

더욱 거칠어진 피부를 위해 앰플마스크팩을 하기로 했지요

 

 

송혜교 앰플이라고 해서 어떤 것인가 궁금하기도 하고,,

히스토랩이 만든 더마코스메틱으로 1장의 마스크에 고농축 앰플이 들어 있다네요

택배가 왔었지만 추석으로 인해서 바빠서 못열어 보고 있다가

추석이 지난 후 시간적으로 한가해줘서 열여봤지요

 

 

생각보다 많은 앰플마스크팩이 들어 있었지요

4종류에10개의 팩이 동봉이 되어 있었기에 야~~호 ^^

각자 마스크팩에는 설명이 들어 있기에 먼저 설명서를 보기로 했다는 ㅎㅎ

 

 

"프라우드메리 4N" 4대 영양소 고농축 재생 앰플이라고 되어 있네요

딱! 저한테 필요한 마스크팩이라는

 

 

종류도 다른 4가지 아줄렌 영양 앰플 마스크팩, EGF 영양 앰플 마스크팩,비타민C영양 앰플 마스크팩,

그리고 마지막으로 히알루론 영양 앰플 마스크팩

 

 

아줄렌 영양 앰플 마스크팩에는 진정효과와 모공수렴, 피부보호로 민감피부를

다스리는 수딩강화 에스테틱 솔루션이라고 해서 작은아이한테 하기로 결정했지요

 

 

EGF 영양 앰플 마스크팩은 탄력강화, 영양공급, 보습코팅으로 탄력과 주름을

집중적으로 케어해준다고 하네요

 

 

 

비타 C영양 앰플 마스크팩은 피부톤up,기미 잡티 관리, 생기부여로 비타민c 성분이

칙칙하고 어두워 보이는 얼굴색을 화사하고 깨끗하게 피부톤 up시켜주는 마스크팩이네요

 

 

 

히알루론 영양 앰플 마스크팩은 보습코팅, 촉촉피부, 각질정돈으로 히알루론 성분이

담긴 고농축 마스크로 사용하면 수분공급과 지저분한 각질까지 정돈이 된다네요

 

 

 

EGF 영양 앰플 마스크팩을 개봉해 보았지요

손에 촉촉하게 감싸는 느낌이 들고, 일반 마스크팩하면 불투명이였는데

앰플 마스크팩은 투명이네요

 

 

 

 

촉촉하게 감싸는 듯한 부드러운 느낌이 들고, 투명으로 밀착감을 느낀다는

 

 

각자 앰플 마스크팩을 하기로 했지요 

엄마 따라 하기 좋아하는 작은아이는  아줄렌 영양 앰플 마스크팩을 하기로 하고

얼굴에 마스크팩을 붙혀주었지요

줄줄줄 흐른다고 연신 목을 닦고 있네요

 

 

청소년인 큰아이 요즘 피부가 정말 귤껍질 처럼 너무 거칠어져서

앰플마스크팩 하자고 꼬셨지요, 워냑 얼굴에 바르는 것을 싫어해서

마스크팩을 처음 해보는 큰 딸 ㅎㅎ

비타C 영양 앰플 마스크팩을 얼굴에 붙혀 주었지요

 

 

저는 탄력과 주름을 집중 케어해주는 EGF 영양 앰플 마스크팩으로 얼굴을 붙혓지요

부드러운 느낌으로 피부에 들뜨지 않고 착 밀착이 되는 느낌이 드네요

일반 마스크팩과는 사뭇 다르다는...

팩을 하는 동안 했다는 생각이 별로 못느끼는데.. 일반 팩을 하면은

막 당기는 느낌이 들기 시작해서 나중에 불편했지만,

앰플 마스크팩은 당기는 느낌 또한 조금으로 불편한 감이 없네요

10분~20분 뒤에 마스크팩을 때어냈는데 잘 떨어져 불현함이 없었다는 ㅎㅎ

 

 

앰플 마스크팩을 떼어낸 후 얼굴이 촉촉하게 변했고 조금 후에 피부속으로 스며들었네요

팩을 다하고 나서 손과 팔, 다리에도 쓱~쓱 문질럿지요, 물론 목에도 ㅎㅎ

그래도 충분히 발랐다는 생각에..

앰플마스크팩을 하고 1시간이 지났는데도 피부가 촉촉하다는 느낌이 드네요

 


남편이 퇴근하면 장시간 에어컨에 노출이 되기에 히알루론 영양 앰플마스크팩을 해줄려구요

남편 피부도 신경써줘야겠어요

남자 얼굴이다 보니 마스크팩이 작아 보인다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