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홍철 예능"잉여들의 히치하이킹"방송 복귀.송원석

 

 

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 전 멤버로서 "그 녀석’"이라고 불리는 방송인 노홍철 "잉여들의 히치하이킹" 오늘 9월27일 방송 복귀를 한다네요.

노홍철은 9월27일(일요일) 오후 11시 15분에 첫 방송되는 MBC 파일럿 예능프로그램 "잉여들의 히치하이킹"에 출연한다는데,이 프로그램은 2부작으로 9월27일과 9월28일 오후 11시 15분(월요일)에 나온다고 합니다

 


출연-노홍철, 태원준, 송원석, 료니, 이동욱

"잉여들의 히치하이킹" 노홍철 복귀작으로 지난 해 11월 노홍철 음주운전으로 모든 출연 프로그램에서 하차한지 10개월여 만에 방송에 모습을 드러낸다네요

 

9월27일 오후 11시 15분에 방송되는 MBC 추석특집 파일럿 프로그램 "잉여들의 히치하이킹"이 생생한 현장을 담은 예고편을 공개되었다는데,공개된 예고편 속에는 생면부지의 20대~30대 청춘 남자 4명이 모여, 이들을 이끄는 노홍철까지 총 5인조로 구성된 "생산 리얼 버라이어티"를 펼치고 있다네요.



최소 비용으로 히치하이킹을 시작한 멤버들은 방바닥에서 노숙을 하고, 흐르는 물을 선녀탕 삼아 몸을 씻는 등 치열하면서도 흥미진진한 여행기를 예고하고 있고,이번 여행은 방송인 노홍철 복귀작이라는 점에서 화제를 모은다네요. 뿐만아니라 스스로의 잠재력을 펼칠 기회를 잃어버린 "잉여" 청춘들이 기회와 도전을
통해 빛날 수 있는 가능성을 그려나갈 다큐멘터리 형식의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 될 것으로 보여진다네요

 

"잉여들의 히치하이킹"은 20~30대 잉여 청춘들이 최소 생계비로 20일 간 유럽 전역을 여행하는 리얼 버라이어티로지난 2013년 발표됐던 동명 독립영화의 정식 TV판이기도 하다는데...


 

잉여세대들의 감수성에 맞도록 그 제작방식도 독특하다고 합니다. 출연자들에게는 주어진 미션이나 규칙이 전혀 없는 구성으로리얼리티 프로그램의 귀재인 노홍철이 자신과 딱 맞아떨어지는 청춘 여행을 떠난다는 점에서 어떻게 보여줄기 기대가 되네요
노홍철 10개월 만에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한다는 점에서 복귀 시험대가 될 것으로 보이는데 재미있을것 같아 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