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분크림추천"미백 기능성 수분크림 두유크림 뽀송뽀송하게

 

 

가을철이 되면서 특히 환절기에는 피부가 더욱 거칠어지고

각질 또한 많이 생기고 피부가 많이 땅기는것 같아요

이번에 택배로 도착한 수분크림 두유크림

파우치에 예쁘게 들어 있기에 한층 더 고급스럽다는 느낌을 주지요

 

 

디자인 또한 깔끔함을 더하고 ^^

 

 

 

프라이머리로우 두유 소이 밀크 페이셜 크림 (100g / 38,000원)

두유크림을 개봉하자 작은 아이가 말하네요

"엄마 나도 크림 발라봐도 돼?"

 

어디보자 두유크림은 아기부터 어른까지 전연령대, 그리고 임산부도 사용가능하다는 글을 보고

"어, 발라도 된데" 좋아하는 작은딸 ㅎㅎ

 

 

 

두유크림 뚜껑에도 예쁘게 모자를 쓴듯한 느낌을 주어서 크림같지가 않고

하나의 소품같은 느낌이 들지요

 

 

넉넉한 유통기한 2018년 7월 23일까지

 

 

 

 

 

프라이머리로우 두유 소이 밀크 페이셜 크림은 피부의 미백에 도움을 준다네요

사용순서를 보니 세렴 -> 스킨-> 로션->크림 순서로 적당량을 덜어서 가볍게 마사지하듯 펴 발라줘요

 

 

두유크림은 15가지 화학성분 無 첨가가 되었다니 안심하고 얼굴에 바를수 있겠어요

파라벤, 알코올, 인공색소, 화학향료, 페녹시 에탄올, 벤조페논, 소디움라우릴황산염,미네랄 오일,

프탈 레이트, 에특실화 보습제, 계면활성제, 에탄올 아민류, 포르알데하이드, 트리클로산,

메칠클로로이소치아 졸리논, 메칠이소치아졸리논등의 화학성분이 첨가가 안되었다네요

 

 

 

프라이머리로우 두유크림은 미백기능성화장품으로 건성* 민감성피부,보호, 수분, 영양 미백을

준다고 하니 매일 듬뿍듬뿍 발라야젯죠

 

유병재 SNL 극한직업 패러디 - 극한작업

 

 

위 동영상보다가 너무 웃겼다는 ㅎㅎ

사랑을 구애하는 장면인데 멋진 왕자의 모습으로 변신한다는 동영상 ^^

 

 

 

자 그럼 본격적으로 발라봐야겟지요

두유크림 향기는 어린이, 아기크림처럼 순한냄새로 편안한 느낌을 줘요

 

 

 

적당량을 먼저 손등에 발라졌어요

부드러운 느낌이 드는데..

거칠고 메마른 손,,,

 

 

피부에 흡수가 잘되고 끈적임이 없어서 좋았어요

두유크림을 저녁에 바르고 자면 아침까지 촉촉한 느낌을 유지시켜주어서 좋았어요

 

 

수분크림 많이 사용하고 있는데 두유크림 정말 피부에 착 안기는 느낌이 좋아요

오랫동안 촉촉함을 지속시켜주어 가을철 피부관리에 도움이 된다는

아이들도 두유크림 바르라고 해야 겠어요 뽀송 뽀송 아기피부처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