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수세기프로그램 다운  편리하게 사용하네요




글을 쓰다보면은 도대체 내가 몇 글자수를 했는지 

모르는 경우가 있지요 

물론 궁금할 때도 있구요

전 조금 쓰면 200~300자, 약간 썻다 싶으면 500자 정도 

쓰다 쓰다 지겨우면 1,000자가 넘어가더라구요 

그러나 업체에서 정확하게 500자 이상 요구를 하는 경우가 있지요

그럴 경우에는 글자수세기프로그램 정확하게 글자수 세어야 겠지요 



다음 글자수세기프로그램 




네이버 글자수세기프로그램 




제가 사용하는 글자수세기프로그램


네이버 글자수세기프로그램 과 다음 글자수세기프로그램이 있는데 

제가 사용하는 것보다는 조금 불편해보이네요 

한번도 사용안해봐서 그런가봐요.



전 글자수세기프로그램 다운해서 잘 쓰고 있거든요

글자수만 세는 것도 있고 공백수 포함, 공백수 제하고 글자수세기 하면 되기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