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교 수학여행 2박3일 전라북도 출발 


오늘 큰 아이가 초등학교 6학년 수학여행을 떠났네요

1주일동안 초등 수학여행 준비물 챙기냐고 무지 고생을 했지요,

기존에 버렸던 캐리어라 이렇게 아쉬울 줄이야,, 



캐리어 18인치로 살까 고민을 하다가 결국 캐리어 20인치로 샀지요, 

5월에 여행을 많이 간다고 캐리어 세일을 하더라구요 

다행히 저렴하고, 아이가 마음에 들어하는 캐리어 20사이즈 샀지요,



크기가 어느 정도 인지 몰라서 신문지로 20사이즈 모형을 만들어 봤더니 

아이 키가 154cm 이기에 크기가 문제가 되지 않았지요, 



                                   카라 캐리어 20 사이즈/카라 캐리어 9사이즈 


그런 후 옷들을 구매를 했지요, 덥기에 여름 옷들을 반팔 몇개, 긴팔 1나, 가디건 1나, 

트레이닝복 상,하 세트, 물티슈, 휴대횽 화장지, 속옷,양말, 썬크림 , 샴푸, 린스, 치약, 칫솔, 

바디샴푸, 물, 음료, 과자, 빗, 김밥재료와 일회용 도시락...

장기자랑 무대 의상, 맨투맨티, 트레이닝 숏 팬츠, 속반바지 3부 등.. 

무지 생각했던 것 보다 구입하는데 시간이 많이 걸리고, 지출이 많이 되었네요 



이제 생각이 났다는 샤워볼을 안챙겨 졌네요,,,이럴수가 그렇게 꼼꼼히 햇건만,, 




남편은 초등 수학여행 간다고 하니 허니버터 2박스  사왔다는..

아이가 관광버스 차 타기 전에 화물칸에 실어 주었지요, 같은반 먹으라고,,,


오늘 아침에 전라북도 출발을 했는데 전주,군산, 임실, 남원에 걸쳐서 

초등수학여행 2박3일 동안 잘 다녀오리라 생각해요 


작은 아이는 언니가 없다고 무지 좋아하면서, 애기짓을 하고 있다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