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그룹" 임세령 이정재 열애,이정재 연인, 임세령 상무, 임세령 57억원 빌라,임세령 학력


이정재 열애설이 올라왔네요, 대상그룹 임세령 이정재 열애가 2010년부터 열애설에 휩싸였다는데..
1월1일 배우 이정재와 대상그룹 임세령 상무의 열애설이 불거져 이정재 측이입장을 밝혀 화제를 모은다네요.


이정재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측은 "우선 배우 이정재와 임세령씨가 최근 친구 이상의 감정으로 조심스럽게 만남을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았다.



두 사람은 오랜 우정의 친구 사이에서 최근 조심스럽게 마음이 발전한 만큼 연인관계로 인정하기에 부담스러운 부분이 있다,
2010년부터 두 사람이 열애설에 휩싸이긴 했지만, 최근까지는 서로의 힘든 일을 들어주는 우정, 그 이상이 아닌 친구였음은 분명히 하고 싶다,


이정재 본인은 연에인으로 사생활이 대중으로부터 관심을 받는 것은 일의 이부이고, 어느 정도 감내하여야 한다고 생각하지만, 임세령의 경우에는 일반인으로 아이들의 어머니이기 때문에 자신으로 인해 임셀ㅇ과 가족들이 상처를 받거나, 사생활이 침해되는 것 만큼은 막아주고 싶다는 마음을 간곡히 전해왔다, 팬 여러분들과 취재진 여러분들에게 이에 대해 너르거운 배려를 부탁드리고자 한다"고 밝혓다고 합니다.



또한 라테라스 관련해서 이정재가 주)동양으로 부터 빛 탕감 받았다는 것은 사실이 아니며, 동양 부회장과도 관련이 없다, 이정재는 2012년 11월에 라테라스의 히생사나 주)동양과 아무런 관련이 없고, 2013년 10월에 발생한 주)동양 사태와도 전혀 무관하다고 소속사측이 말했다고 합니다.



임세령 상무는 2009년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과 이혼했으며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고.이재용 부회장과 결혼 후 대상그룹 경영에 나서지 않았던 임세령 상무는 그와 이혼 후엔 꾸준히 경영 참여 폭을 확대해 왔다네요. 지난해 12월에는 본인의 돈으로 대상그룹의 주식을 취득하는 등 지분 확보를 통한 후계 경쟁이 본격화됐다는 관측도 나왔다고 합니다.


여동생 임상민 상무가 대상홀딩스 지분을 36.71% 갖고 있으나 최근 주식 매입으로 임세령 상무도 20.41%를 확보한 상태라네요.

임세령 상무의 학력이 연세대학교 본교가 아닌 원주캠퍼스로 알려져 논란이 일고 있다는데... 다수의 매체에 따르면 임세령 상무는 연세대 원주캠퍼스 재학 중 중퇴한 것으로 알려졌다고 하는데...
(더팩트)의 확인 결과 임세령 상무는 연세대 원주캠퍼스가 아닌 본교를 다닌 것으로 확인됐다고 합니다






임세령 상무는 연세대 경영학부 재학 중에 어머니인 박현주 대상홀딩스 부회장의 주선으로 NBA를 마치고 돌아온 삼성전자 이재용 부회장을 만나, 1998년 이재용 부회장과 결혼했다네요.

이 과정에서 임세령 상무는 연세대 본교를 중퇴한 뒤 이재용 부회장의 미국 유학길에 동행했고. 이후 임세령 상무는 2000년 미국에서 첫째 아들을 낳았고 2001년 귀국해 딸을 낳았지요. 임세령 상무는 내조에 열심이었고 시부모의 애정도 각별했지만 2009년 이재용 부회장과 이혼을 선언했다고 하네요.

임세령 상무는 이혼 당시 이재용 부회장에 이혼 소송으로 위자료를 요구했고 수천억 원의 재산분할 소송까지 진행해 화제가 됐던 적이 있었다고 합니다..



이정재와 임세령 상무는 서울 강남구 삼성동에 위치한 이정재의 고급 빌라 라테라스에서 비밀 데이트를 즐겼다는데... 임세령 상무는 세컨드카 포르쉐를 타고 이정재의 집과 10분 거리에 있는 청담동 자택을 오고 간 것으로 알려졌다네요.


임세령 상무가 소유한 서울 강남구 청담동 상지 리츠빌 상지카일룸은 지난 2010년 57억 원에 매입했다고 합니다. 임세령 상무의 자택은 남향의 풍부한 채광과 강남이 한 눈에 보이는 야경, 한강 조망권을 겸비한 것으로 알려졌고.
상지카일룸에는 배우 한채영 최지우와 가수 JYJ 김재중도 거주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고 합니다.


임세령 상무는 종합식품업체 대상그룹 임창욱 명예회장의 장녀로, 현재 대상그룹 식품 사업 총괄부문 마케팅 상무와 외식사업 담당 자회사 와이즈 앤피의 공동대표에 선임됐고. 그는 지난 1998년 6월, 이건희 삼성회장의 외아들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과 결혼했으나 11년 만인 2009년 2월 이혼,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