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미네이터5,터미네이터 제네시스(Terminator Genisys)티저예고편 공개,액체인간 이병헌?


이병헌이 출연을 한 "터미네이터 제니시스" 티저 예고편 프리뷰에는 누군가를 쫓는 액체인간 T-1000과 원조 터미네이터 아놀드 슈왈제네거의 모습이 담겨 있지요,

액체인간 T-1000의 모습이 완벽하게 드려내지는 않았지만 이병헌을 짐작하게 하는 실루엣이 드러나서 눈길을 끌었다는데..
과연 이병헌이 액체인간으로 나오는지...



T-1000은 1991년 개봉한 "터미네이터2" 로버트 패트릭이 연기한 액체 금속형 사이보그로 당시 외형이 마음대로 변하는 액체사이보그 이미지는 큰 반햐을 일으켰다는데 터미네이터 시리즈 사상 최악의 악당으로 평가받고 있다네요.






터미네이터 제니시스는 지구를 지배하게 된 로봇과의 인간의 싸움을 그린 제임스 카메론 감독의 동명영화를 리부트한 작품으로 기존의 터미네이터 시리즈와는 별개의 이야기로 총3부작으로 예정되 있다고 하네요.




이 영화에서는 사라코너(에밀리아 클라크)와 존 코너(제이슨 클락)의 아버지 카일리스(제이 코트니)의 젊은 시절을 그리고, 원조 터미네이터 아놀드 슈왈제네거, 에밀리아 클라크, 제이코트니, 제이슨 클락 등 할리우드 톱스타가 총출한다네요. 터미네이터 제네시스는 2015년 7월1이 개봉 예정이라네요


터미네이터5, 터미네이터 제네시스 티저 예고편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