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남자다"임창정 "3일연속 술먹고 쓰러져, 일주일만에 깼다", 주당들이 뽑은 애창곡 1위 가수,소주한잔


11월28일에 방송이 된 KBS 2TV "나는 남자다에서 남녀특집 3찬에 

임창정이 출연을 했다고 하네요. 

"남녀 주당남녀다" 편에 게스트 임창정, 김제동, 최여진이 출연해 애주가 면모를 뽐냇다네요. 


특별게스트 김제동이 "저희 집에서 한번 술을 먹기 시작하면 사람만 바뀌고 

며칠동안 계속 연달아서 마시게 되는 경우가 있다"고 연속 몇칠 술을 

마신 경험을 털어났다고 하네요. 





임창정 "나도 3일 연속으로 술을 마신 경험이 잇다, 

그런데 그 이후 일주일간 쓰러져 외부활동을 하나도 하지 못하고 고생햇다,

그 뒤부터는 술을 절대 먹지 않겟다고 결심햇다, 

내가 다시 술을 먹으면 개라고 생각했다"고 그 당시 상황을 말했다네요. 



그러자 MC유재석이 "그리고 그 다음에 어떻게 됐냐?" 

임창정 "그 뒤에 당연히 마셨죠!, 

여기 나온거 보면 모르겟냐!"



임창정이 주당들을 뽑은 애창곡 1위 가수로 선정이 되었다느넫.. 

임창정은 현장에 온 100여명의 주당남녀 방청객들이 뽑은 애창곡 1위 "소주한잔"이 

선정이 되어 출연했다네요. 


연예계 주당으로 소문이 난 임창정은 " 술을 먹고 집 앞에 있는 큰 나무가 나를 

비웃는 것 같아 맨손으로 뽑아 버린 적이 있다" 술버릇이 대단한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