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림 가오쯔치 웨딩.채림 가오쯔치 웨딩화보 공개 


드디어 채림 가오쯔치 웨딩화보가 공개가 되었네요, 

채림 가오쯔치 10월 14일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라네요.

가을 신부가 되네요  ㅎㅎ


8월20일 국내 처음 창가닝 된 "엘르 브라이드"가 발리의 

력셔리 리조트 "알라리 빌라 울루와뚜"에서 

촬영을 했는데.. 

채림과 가오쯔치 커플의 웨딩 화보를 공개했고, 둘의 사랑스러운 모습을 

전했다고 합니다. 






채림은 남편(가오쯔치)과 결혼을 결심하게 된 이유는 

"나느 진짜 결혼 생각이 없었던 사람이다 ,

그런데  쯔치는 머리 속으로 상상만 하던 그런 남자면서 

내 생각을 확 바꿔 놓은 사람"이라고 전했다네요, 


"그는 얼렁뚱땅 관계를 발전시키려는 게 아니라, 

진중하게 다가오는 모습에 처음 사랑을 시작하게 되었다"고,,,



가오쯔치는 채림에 대해 "차가운 스타일인 줄 알았는데.. 

만날수록 따뜻한 사람이라는 걸 알게 됐다"며 채림에 대한 

인상을 밝혔다고 합니다. 


촬영 하는 내내 가오쯔치가 채림을 배려하는 자상한 행동에 

현장의 모든 여자 스태프들이 부러워 했다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