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생아로션추천,코코몽 키즈앤맘 크림으로 아이피부 지켜주세요!

저희집에도 베이비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아이들 피부를 위해서 순한 화장품을 사용하고 있거든요 

특히 신생아로션추천 하는 제품들은 더욱 깐깐하게 살펴봐야 겠지요 

신생아로션추천 바로 " 코코몽 키즈앤맘 크림"이랍니다 

사용을 해보니 촉촉함~ 보습도 좋구 ^^ 거칠고 메마른 피부에 빠르게흡수가 되니 좋네요

코코몽 키즈앤맘 크림 200ml, 17,000원

건조해지기 쉬운 피부를 오랫동안 촉촉하게 지켜주는 페이스 앤 바디 크림 

 *코코몽 키즈앤맘 크림

- EWG그린등급의 소시지나무 열매추출물을 함유한 영양가득 무자극 크림

*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흡수된느 보습크림, 튜브타입으로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수분과 영양충전

*피부보호막을 형성하는 Sausage tree network- 수분 조절을 통해 피부에 보호막을 형성하여 오랫동안 촉촉함을 유지시켜주는 집중 보습크림 

*코코몽 키즈앤맘의 2단 발효공정- 2단 발효공정으로 제조된 영양가득 소시지나무열매 추출물 

    

수분증발은 막고 영양은 공급하고! 신생아로션추천 그만이지요 

또한 신생아 뿐만 아닌 엄마도 같이 바를수가 있어요 


무엇보다 가장 중요한 것이 EWG GREE 1등급이 아닐까해요 

유해원료 20가지 중에서 한가지도 들어가지 않았다고 해요 

소시지열매나무 추출물로 건조하지 않고, 촉촉하게 유지되는 보습과 미백, 항산화, 항염, 피부탄력, 피부재생 효과가 있어요

코코몽 키즈앤맘 크림은 건조해지기쉬운 피부를 오랫동안 촉촉하게 지켜주는 페이스 앤 바디크림으로 연약하고 민감한 피부를 편안하게지켜주는 페이스 앤 바디 크림으로 소시지 나무 열매 추출물이 피부 결을 따라 부드럽게 감싸주어 피부 친화적인 보습 케어를 실현해요  

코코몽 키즈앤맘 크림 사용방법 

적당량을 얼굴, 전신에 마사지하듯 골고루 펴 발라줍니다

튜브로 되어 있어서 사용하기 편리하게 되어 있네요

마개를 제거를 하고 나면 한번 누르면 ^^ 크림이 나오는데 이것을 손등에 펴발라 주었지요 

그랫더니 산뜻한 냄새가 나는데 ? 

오렌지 냄새네요 ㅎㅎ 

촉촉해진 피부가 한눈에 봐도 알겠지요

아이 손등이 촉촉하고 부드럽게 변햇네요 

맘은 잠 들기 전에 크림을 발랐지요 

한번 튜브를 짰는데 넘 많나? 얼굴 전체를 바르고 남아서 팔에도 ㅋㅋ 

워냑 건조한 피부라 겉돌줄 알았는데 조금 있다보니 어느새 피부에 스며들었다는 것을 알수 있엇지요 

아침에 세수를 하고나서 피부를 만져보니 ㅎㅎ 좋네요 거치른 피부가 사라진듯 

신생아로션 추천 굿 ~~

코코몽 키즈앤맘 크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