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중학교"추석 황금연휴에도 외식이 가능한 수원가족모임장소


얼마 안있으면 황금연휴네요, 이번 추석연휴기간이 생각보다 길지요 ^^

이럴때 수원맛집을 찾고 계신다면 수원가족모임장소로 외식중학교를 추천해요 

외식중학교 이름도 독특하지요~~^^

외식중학교는 미트 +펍+카페를 한 공간에서 즐길수가 있는 복합외식공간이에요 

친구, 지인, 가족들과 소중한 시간~~ 맛난 음식~~ 분위기 있는 장소를 찾고 있으시다면!

특별한 외식경험을 느끼실수가 있을꺼에요

대형 컨테이너(창고형)매장으로 넓은 공간~~ 

편안한 공간으로 여유롭게 식사를 즐길수가 있어요 

분위기 있는 반전 내부 인테리어! 고급진 테이블 세팅으로 추석 황금연휴에 가족들과 외식을 즐길수가 있어요

소고기 같은 돼지고기로 유명한 "이베리코흑돼지"를 다채롭고 분위기 있게 즐길수 있는 특별한 외식"외식중학교"랍니다 

저녁메뉴로는 주로 "이베리코꽃목살"과 "소곱창야채전골"을 함께 먹는 형태로 많이들 드세요 

일반 삼겹살 집에서 삼겹살에 된장찌게를 먹는데 이런 고정관념을 탈피한 것이 외식중학교만의 특징이에요 ^^

메뉴도 다양해서 선택의 폭이 넓어요 

수원가족모임장소로 이만한 곳이 없을듯해요 ~~

돼지고기류, 세트메뉴,점심특선,사이드메뉴,주류,안주류 등^^ 다양한 메뉴로 골라 먹는 재미도 있어요

보기만 해도 군침이 돈느 것이 느껴지지요 

기본 반찬들이 세팅이 되는데요 

고기와 함께 어우러져 맛나게 먹을수 있겠네요 

새콤달콤한 무쌈으로도 즐길수 있고요, 정강한 반찬들~


시원한 물김치, 소스도 골라서 먹을수 있구요, 파절임은 쌈싸먹을 때 꼭! 같이 넣어서 먹는데 ㅎㅎ 

밥의 색이 독특하요 , 중국 활실에서 먹었다는 그 밥~

황실레드밥은 중국 한나라 황제가 황실 음식으로 재택하여 먹었다고 해요 

홍국은 소화불량 해소, 피부미용, 혈액순환촉진, 고지혈증에 효과가 좋다고 하네요

세계4대진미 꽃목살"이베리코 흑돼지" 야생도토리와 올리브, 허브를 먹고 자란 스페인이베리코 흑돼지 하몽~ 

분위기 있는 외식중학교에서 특별한 수원가족모임장소로 손색이 없지요

수제맥주도 함께 식사와 곁이는 것도 좋겠죠!

상위 1%이 가장 특별한 흑돼지! "이베리코"는 특별한 품종으로 키우는 방식부터 환경까지 국가가 엄격히관리를 하고 있다고 하니 대박!

외식중학교는 출석체크도 있고 이벤트도 펼쳐지고 있네요 

추석황금연휴 수원가족모임 이벤트 

* 성인 4인 이상 등교시- 

소곱창야채전골(후식) 무료 + 수제맥주 무료제공(1인1잔)+카페정원 아메리카노 무료 (1인1잔)

* 성인 8인 이상 등교시- 

이베리코 꽃목살 1인분 무료 (1테이블 1증정)+소곱창야채전골(후식)무료+수제맥주 무료제공(1인1잔)+카페정원 아메리카노 무료 (1인1잔)

혜택기간 9월30일~10월9일까지 

외식중학교 홈페이지

*위치: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매송고색로 634-17

*전화번호: 031-227-3988

*영업시간: 11:00~2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