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메가3가격,오로니아 뉴트리파워 알티지 오메가3로 건강챙겨요^^

어느날 문득 열심히 일을 하는 남편한테 너무 무심했다는 생각이 들었지요

너무 과로하는 남편이 안타까워서 영양제를 알아 보았답니다 

비타민과 종합비타민 그리고 오메가3를 구입해서 먹고 있지요 

딸랑 딸랑 해지는 영양제를 보면서 재구매를 해야 하는구나 ~~

마침 뉴알티지 프리미엄 오메가3가 택배로 도착이 되었지요 

부부가 같이 먹고 있다보니 빨리 떨어진다는 ㅋㅋ 


* 55.000원 상당의 오로니아 뉴트리파워 알티지 오메가3/ 1,200mg x 90캡슐,EPA +DHA=1,100mg*


우연히 tv에서 오메가3를 본적이 있지요 

오메가3는 우리몸 에 꼭 필요하지만 체내에서 생성이 되지 않는 필수 지방산이라고 하네요

건강을 위해서는 먹어서 보충을 해야한다고 해요

그러나 등 푸른 생선을 매일 먹기가 생각보다 어렵지요

요즘 생선이 워냑 고가이다 보니  사는 것도 만만치 않고, 매일 먹는 것도 지겹겠지요 

그래서 오메가3를 편하게 먹을 수 있게 영양제로 꿀~~~꺽 ^^ 

캐나다산 오메가3 직수입 제품~~

오로니아 오메가3는 비슷한 판매가 대비 90캡슐, 180캡슐로 구성, 추출법 중 가장 좋은 초임계추출을 한 오메가3,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하게 함유된 rtg분자 형태, 

초임계추출과 rtg 분자형태가  무슨 말인가 한참을 찾아 보았답니다, 좋은 것이니 아무 걱정말고 먹을수 있다는 것이였지요

1일 섭취방법- 1일 1회/1캡슐을 물과 함께 충분히드세요!

오메가3 효능! 

혈중중성지질개선, 혈행개선, 기억력개선에도움을 줄수 있음 

오늘 처음 알았네요 

오메가3를 잘 고르는 방법이 있다는 것을요 

안심이 되게 오르니아 뉴트리파워 알티지 오메가3는 흡수률이 좋은 알티니(rtg)형으로 되어 있다는 것을요~~~!

가장 중요한 것이 추출법이라고 하는데요 

오메가3가요 글쎄 산소나 빛 등에 의해 열에 약하기에 산패가 될수 있기에 정노 초임계 추출법으로 하는 것이 좋다고 해요 ^^

안심하고 오메가3를 먹을수 있겟어요

넘나 좋은 것 ^&^

뉴트리파워는 오로니아 자사 브랜드로 최고의 품질의 건강기능 식품을 개발하기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네요

오늘로 비로소 오메가3를 제대로 알고 구입, 먹어야 하는 것을 알았네요

이제서야 깨닭음이란 !


그러면 오르니아 뉴알티지 프리미엄 오메가-3 캐나다산, 넉넉한 유통기한 2020년 7월1일까지~~

그렇다면 오메가3를 구경만 하면 안되겠지요 

먹어야 된다는 것!

이궁 피곤해서 꿈나라로 가 있는 남편, 일어나면 먼저 먹여야겠어요 

밀봉이 되어 있기에 뜯었는데,,,, 쪼메 힘들었지요 

깔끔시럽게 떨어 지지가 않더라구요 

아나에 하얀 통 보이시나요?

그것은 방부제에요 먹으면 절대로 안되요 ~~!!!


오메가 3가 날 먹어줘 하네요 ㅎㅎ 

3개월치 분량인 오메가3가격으로 비~~싸지가 않아서 좋네요 

이젠 건강을 챙기는 나이다 보니 빼 먹지 알고 매일 먹어야 겠어요 

글구 오르니아 뉴알티지 프리미엄 오메가 3는 베베키즈팜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