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플로돈벌기, 메신저어플,돈버는 메신저 cong(콩)

 

보통은 메신저를 사용하는 것이 카톡이 많을꺼에요

행아웃, 라인,마이피플 등 다양한 것도 많이 있지만 채팅은 카톡일듯,,

그런데 이렇게 메신저를 사용하면서 돈버는 것이 없을듯하네요

이번에 알게 된 된것인데 돈버는 메신저 어플 콩(cong)가 있어서 소개할께요

 

 

돈버는 메신저 cong(콩) 에 들어사셔서 다운을 받으세요

 

 

회원가입을 하시고 나면 추천인 코드가 있어요

56CMGCM 이라고 추천번호가 나오네요, 추천인 코드를 적으면 500원 적립이 된다는 ㅋ ㅋ

 

 

인증번호를 넣고 시작 하면 500캐시 적립 ^^

 

 

콩캐시 잔고에 500캐시가 떡 나와 있지요

 

 

콩캐시 찾기 방법으로는 콩마켓가기와 인출하기가 있어요

전 걍 모아서 인출할려구오, 20,500원 이상부터 가능하네요

 

 

그러면 이제 친구관리에 들어 가야겠지요

콩으로 초대(cong 초대)는 다양하게 있는데 친구추가가 있어요, 전화번호나 이메일을 적으면 되요

 

 

카카오톡초대, 문자메시지 초대, 초대링크 복사가 있어요,

친구한명 초대해서 ㅋㅋ 500캐시 바로 적립이 되었더라구요

 

 

매일매일 친구소환 이벤트가 있는데, 상품이 음,,, 아이들 주게 베스킨라벤스 아이스크림이 되었으면 ㅎㅎ

 

 

고객센터에 궁금한 것이 있으면 보시면 되고, 친구랑 콩 채팅하니 지금은 1,531캐시가 적입이 되어 있네요

뭐 매일 톡하니 이제부터는 돈버는메신저 콩으로 해야 겠어요 ㅎㅎ

 

 

참! 광고 형태가 다양하게 나와요, 광고에 따라 적립금이 다 다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