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횟집, 해산물코스요리 맛있는 "우리수산"

 

 

가족들이 각자 바쁘게 생활하다 보니 한데 모이기가 힘이드네요

모처럼 가족들과 함께 드라이브도 할고 밖깥 공기도 쐬면서 맛난 것도 먹을려구 해요

몇칠 동안 끙끙 앓았던 아이들도 다 나았기에..

 

 

이번에 찾아간 곳은 바로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에 있는 우리수산이랍니다

깔끔한 식당 분위기가 좋네요

 

 

메뉴판을 보니 세트메뉴오하 코스메뉴가 있는데. 와~

부모들이 먼저 어느것을 먹을까?

고민하는 사이 아이들이 먼저 먹고 싶다는 것들을 말하기 시작하는데... ㅋㅋ

 

우리수산에서 랍스타, 활어회, 기본스끼, 해물모듬, 매운탕 등을 즐길 수 있는 해산물코스요리가 추천해주네요 ^^

 

 

도란도란 이야기를 나누는 사리에 식탁위에는 스끼들이 가지런히 놓여지고 있네요 ㅎㅎ

 

 

좋아하는 초밥이 나왔다는 ~

 

 

비쥬얼이 쥑이는 듯 ^^

 

 

접시 하나 가득 해물모듬이 예쁘게 놓여 있네요

눈이 한층 더 즐거워지는 듯^^

 

 

 

신선한 회 한점을 야금야금 먹으면서 ,,,

 

 

랍스타가 나와자 아이들의먹고 싶다고 ㅋㅋ

 

 

 

모처럼 이야기 꽃을 피우면서 먹다 보니 어느덧 그 많던 음식들이 다 어디로 갔는지 ㅎㅎ

 

 

빠질수 없는 또하나의 맛 "매운탕"

없으면 서운할 듯~

 

 

 

 

다 먹은 아이들은 어느새 수족관에 가서 놀고 있지요